웨딩밴드 고를 때는 종류가 많은 곳에서!

2020. 2. 3. 11:3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밴드 고를 때는 종류가 많은 곳에서!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제일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무래도 웨딩밴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결혼에 대한 의미가 담긴 것이기도 하고,
원하는 분위기에 맞추어서 고르는 것이
좋으므로 신중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곳저곳 발품 팔러 다니면서
저에게 맞는 조건의 웨딩밴드를 찾으려고
노력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왕이면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은 것으로 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을
하고 싶다는 욕심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저곳 다니면서 상담도 해보고
제품들을 살펴보면서 결국 정하게 된 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 라는 곳이었어요.
해당 업체는 상담해줄 때부터 이미
실력이 남다르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
만족스럽게 진행을 할 수밖에 없었거든요.


상담을 할 때 친절함은 물론이고,
제가 원하는 조건으로 맞추어 줄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느낄 수밖에 없었는데요.
여러 가지 종류를 취급하고 있었기 때문에
스타일에 맞는 웨딩밴드를 추천해주고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을 뿐만 아니라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교한 세팅에
관련된 부분도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제가 가보았던 여러 매장 중에서 이곳이
특별하게 느껴졌던 이유는 바로 웨딩밴드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 가지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살펴보는 것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구매를 하면
후회할 일은 없겠구나 싶었던 것 같아요.


또한, 제가 퀄리티 높은 웨딩밴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기 때문에 편안하게
원하는 쇼핑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다이아가 들어간 제품을 구매할 때는
두께 감이나 물림 등의 세팅이 정교하게
제작되었는지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더욱더 감사했던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웨딩밴드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참 좋았는데요.

우신이나 GIA 다이아몬드도 등급별로
다양하게 보유를 하는 곳이라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제가 방문을 한 해당 매장은 예물 공방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개성 있는 디자인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누구나 결혼을 할 때는 최대한 고급스럽고
예쁘게 진행을 하고 싶은 욕심이 있기
마련이라 남들과 똑같거나 흔한 웨딩밴드를
원치 않잖아요.
그런 점에서 볼 때 이곳은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또한, 예물 공방을 운영 중이라 그런지
다른 곳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원하는 디자인의 웨딩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까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웨딩밴드뿐만 아니라 예물을 준비하기도
참 좋은 곳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진주 세트나 혼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많아서
오히려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곳이었어요. 
역시 많은 분이 찾아오는 매장이라고 하더니
뭔가 달라도 다르구나 싶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에게 딱 맞는 웨딩밴드를
구매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여러분도 결혼 준비를 하면서 어떤 예물을
선택해야 할지, 어떤 반지를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해당 매장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기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