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투어 하러 다녀왔어요!

2020. 5. 15. 15:3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링투어 하러 다녀왔어요!

 

결혼을 앞두고 웨딩링투어를 하러 다녀왔는데
마음에 쏙 드는 곳을 발견해서 알려 드리려 해요.
꼼꼼하게 살펴보고 비교해보면서 
여러 조건이 만족스러운 곳을 발견한 거라 
많은 분에게도 알려 드리고 싶었거든요.


제가 웨딩링투어를 하다가 발견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었는데 
다양한 조건으로 견주어보아도 
전혀 손색이 없는 곳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입소문도 자자한 곳인 데다가 
좋은 평이 있는 곳이라서 기대를 했는데
직접 와서 보니까 더 좋더라고요.


특히 저는 이곳이 제품 종류가 다양하고
디자인이 많이 갖추어져 있다는 점에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비슷한 디자인을 
많이 보았기 때문에 독특하고 개성 있는
상품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신상도 많은 데다가 
공방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곳만의 특허 디자인으로 진행할 수 있었어요.


기존에 제작된 제품들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원하는 분위기의 상품으로 
따로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희소성 있는 
제품 진행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웨딩링투어를 하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있는 예물로 
결혼 준비를 하는 게 가능했어요.


또 좋았던것은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가보았던 곳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서 안심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예물은 금액대가 있는 편이 다 보니
이왕이면 퀄리티가 좋은 것으로 진행해야
오랫동안 실속있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고민이 많이 되기도 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려고 했었는데
이곳이 딱 맞는구나 싶더라고요.


퀄리티 뿐만 아니라 가격도 합리적이라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었어요.
사실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디자인이 좋으면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게 되고
가격이 괜찮으면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거든요.
근데 여긴 그 부분들이 모두 충족되니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었죠.


가격이나 디자인, 퀄리티도 참 좋았지만
사후관리도 잘 이루어지는 곳이라서 
더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보았어요.
이곳에서 웨딩링투어를 하고 계약하면
AS도 평생 받아 볼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생활기스에 대한 대처도 가능하고
오랫동안 착용하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AS에 대한 관리 이외에도 보상규정도 
철저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라서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참 든든하게 느껴졌는데요.
소비자를 위한 피해보상 규정이 갖추어진
곳이었기 때문에 믿음직스럽기도 하고 
신뢰가 많이 쌓이는 곳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여러 조건을 보았을 때 
마음에 드는 곳이었기 때문에 나무랄 것이
없다고 느껴지기도 했었는데요.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이렇게 품질 좋고 
흡족해할 수 있었던 곳이 흔치 않은지라
상담을 받아 보고 바로 계약까지 진행했어요.

여러분도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하고 싶어서
웨딩링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해당 매장에
방문해 보시고 도움을 받아 보시기를 바랄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주얼리 특가전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