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반지 예쁜곳 추천

2020. 6. 5. 07:3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신부예물반지 예쁜곳 추천

저는 결혼을 앞두고 
예물을 할 차례가 되어서 
반지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면서 디자인을 최대한
많이 찾아보고 가격대도 알아봤지만
쉽지 않더라고요. 
예뻐 보이긴 했지만 실제로 
착용을 해보았을 때 느낌이 다를 것 같아
스타일만 참고하고 종로에 있는 
예물 샵으로 예물링을 보러 갔어요.

어느 곳을 가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친구가 신부예물반지가 예쁘다고
추천해 준 곳을 포함하여 두세 곳을 둘러봤어요.
그중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업체였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가입 후 방문상담예약을 하면
할인혜택을 주고 있더라고요.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할인쿠폰도 최대한 발급받아서
방문상담을 진행했어요.


신부예물반지 위주로 고를 것이었기 때문에
제 의사가 가장 중요했는데요. 
우선 저는 5부다이아를 원했어요.
제 손에 착용 했을때 적당히 반짝이면서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였기에
신부예물반지 중에서 디자인을 고르고
상담을 진행했죠.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 주셔서
마음 놓고 신부예물반지들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제가 인터넷에서 봐두었던 비슷한 스타일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착용해보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상담하는 직원분이 저에게 어울릴 만한 
신부예물반지를 추천해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이곳에는 특히 제 스타일의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다고 느껴졌는데요.
알고 보니 자체 디자인 연구소와 
직영 생산라인 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부예물반지 디자인도 많고, 
원하는 대로 주문도
가능하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직영 생산라인이 있어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예물초대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금액대에 따라서 사은품이 별도로
제공된다고 하더라고요.


친구가 추천해 준 곳이어서 믿고 
신부예물반지를 방문예약 후 
상담하였는데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 만큼 
제 마음에 드는 신부예물반지가 있었어요. 
신랑 반지는 제 것을 고르고 나서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추천받아서 결정했는데요.


보통 커플링은 신부예물반지를 우선순위로
남자 것을 고르면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세트로 나온 디자인도 좋지만
예비신랑의 의견을 물어보고 
선호하는 반지 스타일을 찾아서 결정했어요. 
둘 다 반지를 껴보고 커플로 느낌을 보니
흡족하더라고요. 
여러모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절한 상담과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곳인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신부예물반지를 
고른 게 너무 잘한 것 같아요.
직영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기에 A/S도 
가능하니 반지를 착용하다가 
수선해야 할 때에도 걱정없이 
맡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꼭 들러서 상담 받아보시기를 추천해 드려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