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

2020. 6. 29. 12:23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

어디 있다가 이제야 제 눈 앞에 나타난 업체일까요ㅠㅠ
반짝반짝거림을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어 아쉽네요.
다이아도 이쁘지만 디자인이 정말 저와 제 신부의
마음에 쏙 들고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든 곳입니다.

다른 것도 이쁜 게 많아서 이상형 월드컵까지
했는데 얘가 우승자입니다!!
3부 다이아지만 정말 만족해하는
예신이 보니까 고맙습니다.

하나일 때보다 둘일 때 더 화려함이
부각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너무 잘 해주셔서 진짜 칭찬만 하고 싶어요.
예식 때 혼주들이 할 브로치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정말 최고!!

돌다돌다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를
최종병기로 생각하고 방문한 건 정말 잘 한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2% 부족하다거나 막막해서 가려운 곳을
긁어주길 원하시는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로 가세요.
시원하게 해드립니다~^^

다들 좋은 예식준비 하셨으면 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친절하게 상담 받고
좋은 반지를 만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아무것도
모르고 갔었는데 많이 배우고 좋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청담동과 종로에 있는 예물샵으로 총 4군데나
투어를 했었거든요ㅎㅎㅎ
많이 발품 팔아서 그런지 좋은 가격에
마음에 쏙 드는 결혼예물을 구입하게 되어
계약후기까지 남깁니다!!


앞전에 3군데에서 디자인, 착용감, 가격 등을
따져봤었을 때 딱 이렇다 할만큼 100% 만족스러운
반지가 없어서 좀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마지막으로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했던 거였는데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우리의 결혼반지를
찜꽁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샵이라 이미 지칠대로 지쳐있었고
이미 웬만한 반지는 거의 다 본 것 같은 기분에
이거나 저거나 다 비슷해보였지만 저희를 상담해주셨던 분께서
아주 파이팅 넘치게 저희 예비부부의 원하는 스타일을
잘 파악해서 반지를 추천해주셔서 다시
힘이 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보여주신 반지 중에 제 맘에 쏙 들어온
반지가 있어 착용해보니 가드링 없이
반지 하나만으로도 너무 훌륭하고 적당히
심플하면서 예뻐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하하하.


그 날 마지막 손님이라고 할인을 파격적으로
해주셔서 바로 계약한 건 안 비밀입니다 > <
빨리 제작완료됐다고 연락받고 반지
찾으러가고 싶네요!!ㅠ.ㅠ


저희는 커플링도 맞추지 않았었기 때문에
결혼 날짜가 꽤 남은 상태였지만 결혼반지를 맞추러갔답니다!!
여러군데 돌아봐도 다 비슷하던데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는 바로 계약하게 되네요!!
결국 마지막에 보여주신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당ㅎㅎㅎ
얼른 찾으러가서 직접 손에 끼워보고 싶습니다ㅎㅎㅎ


지인 할인 등 여러할인이 있으니
여쭤보시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래끼는 결혼반지라 심플한 디자인으로
결정했는데 후회없습니다~.
너무 이쁜 거 잘 골라서 대만족입니다ㅎㅎㅎ
다시 예물 맞춘다고 해도 여기서 하고 싶네요ㅎㅎㅎ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은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
홈페이지 주소 알려드릴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