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

2020. 7. 16. 11:3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

이제 커플링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고
잘 하고 다녀야겠어요~ㅎ


여기서 예식을 100일 남겨놓은 시점에서
웨딩밴드를 맞췄습니다!!
저희는 예물, 예단을 안 하고 간단하게
웨딩반지만 보러갔는데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ㅎㅎㅎ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반지를 하나하나
다 보여주시고 반지색도 일상 조명과
매장 조명 비교해주셔서 반지 고르는데 훨씬 수월했습니다.
종류가 정말 너무 많아서 이상형 월드컵으로
추리고 추려서 고심 끝에 결정된 저의 웨딩반지입니다!!
저는 3부다이아가 크기도 적당하고 예쁘더라구요.
커플링 같은 느낌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원하는 디자인으로 맞췄습니다!!
보고 또 봐도 우리 웨딩밴드 넘 예뻐요ㅜ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 방문 전에
강남 한 군데, 종로 한 군데 이렇게 두군데를
둘러보고 갔는데 엄청나게 끌리는 반지가 없어서
마지막으로 방문할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서도
마음에 드는 반지가 없으면 다시 시간을 내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예약을 잡아야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보여주시는 반지마다 하나같이 다 예뻐서
반지를 보여주실 때마다 여기서 정하고 가야겠다 라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디자인을 직접하시는 분이어서 그런지 반지별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어떤 느낌인지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해주시고 역시 전문가는 전문가셔서
제 손에 제일 잘 어울릴법한 것들로 잘 골라서 보여주셔서
굉장히 많은 반지를 껴보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하기 전에도
홈페이지를 보고 다양한 디자인에 끌려서 예약했던
거였는데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


계약서 작성하고 난 뒤 시계를 보니 두시간이나 앉아있었더라구요.
저희때문에 고생하시고 예쁜 반지 추천해주신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
반지 찾으러갈 때 또 뵙겠습니다 :)

계약까지 성사될 수 있었던 건 바로 저 다이아반지 디자인 때문입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
일반적인 다이아반지의 디자인도 예뻤지만 저는 저 디자인 때문에
3부다이아반지 일리아스주얼리와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서비스도 정말 많이 챙겨주시고 가격적인 면으로도 저희의 예산에
맞춰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주말에 가서 그대로 계약하게 되었네요.


제가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기다려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혼주 귀걸이와 브로치 선물도 주셨는데 너무 예쁘고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서는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지방에서 올라간 거였거든요^^
다이아반지와 웨딩링 두개 고민하던 중에 이 반지가 두가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반지였기에 가운데를 다이아로 해서 제작맡기고 왔습니당.
완전 친절하시구 만족스러워용^^


올해 시국이 시국인지라 신혼여행은 포기했고 몇개월간
결혼반지에 집착해서 열심히 알아본 후기였습니다~ㅋㅋㅋ
예랑이와 저는 무조건 심플, 심플, 심플을 외치면서
열심히 백화점도 다녔던 케이스예요.

결혼예물 알아보신다면 아래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