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링가격 탁월한 선택 일리아스주얼리

2020. 9. 21. 14:3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커플링가격 탁월한 선택 일리아스주얼리 

대학생 때 우연치 않게 
백화점 안에 있는 
쥬얼리샵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었어요. 

만약에 결혼을 하게 되면 
예물은 어떤 걸로 할지 
가격대는 요정도면 좋겠다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결혼준비가 막상 
앞으로 다가오니까 
들어가는 비용이며 
웨딩커플링가격도 
어마어마하고 
무엇보다 
준비할게 왜 이렇게 
많은지 걱정이되었어요. 

거기다 제가 귀금속에 대해 
평소에도 관심이 많아 
꼭 예물로 커플링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출퇴근을 하면서 
알게된 일리아스 주얼리 
꼭 이 곳에서 
맞춰야지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지나갈때마다 
진열되어 있는 디자인도 
항상 바뀌어 있어서 
궁금하기도 했었고 
퀄리티도 높은 곳이어서 
항상 마음에 두었었어요. 

백화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그런지 쥬얼리 보는 눈도 
높아져서 간혹 다른 곳에서 
구매할때도 이것저것 따지게 
되는 경우도 많이 있더라구요. 

예비신부가 된 지금 
저는 제가 눈여겨보던 곳 
일리아스로 향했답니다. 

까탈스러웠떤 저의 
눈을 한 눈에 사로잡았던 
곳이어서 출퇴근 하면서 
매일매일 항상 
바라봤던 곳이었어요. 

결혼커플링가격 가격대에
대해서도 
궁금했었기에 
미리 예약 후에 
방문을 했어요. 

저 뿐만 아니라 커플들도 
이 곳에 많이 와있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예약한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사님께 상담을 받았었는데요. 
제가 늘 눈여겨보던 
디자인들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설명을 했답니다. 

베타랑 답게 꺼내어 보여주시면서 
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셨어요. 

제가 고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예비신랑과 제가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웨딩커플링을 추천해주셨어요.

추천을 받은 
쥬얼리를 차례차례 
착용을 한 후 
선택을 한 커플링.

할인도 해주셔서 
결혼커플링가격을 
생각했던 것 보다 
낮출 수 있게 되었어요. 

예비신랑이 생각보다 
결혼커플링가격이 
저렴하다며 
귀걸이도 골라보라고 
제촉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유심히 
살펴보았어요. 

타업체를 가보진 않았지만 
백화점 쥬얼리 샵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제가 
이 곳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봤을 때 
결혼커플링가격은 
정말 합리적이라는 
점을 누구보다 
말할 수 있어요. 

컬러도 골드와 화이트골드가 
있었는데 손이 좀 까만 저로써는 
골드를 선택하고 싶었는데 

예비신랑이 화이트골드로 
하고 싶다고 해서 
화이트골드로 골랐답니다. 
고급스러워서 
선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처럼 예물을 고르는 
예비부부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디자인과 퀄리티 그리고 가격면에서 
합리적으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꼭 강추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