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세트 저는 종로에서 구성했어요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어떻게 구성하시나요~!

2019. 9. 3. 16:5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안녕하세요~! 내년 봄에 결혼식준비중인 예신님에
정보를 받아 효성주얼리시티에 일리아스주얼리 정보를 말슴 드려요
워낙 많은 종류들을 준비를 하려다 보니까
이 예신님은 1년 전부터 결혼준비를 시작했는데 스드메 준비에
예식장 준비까지 아주 정신없이 하신듯해요.. ㅎㅎ

이곳은 바로 제가 말씀드린 예물샵 방문하고온 종로의

굉장히 유명한 예물샵인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랍니다~!
일리아스주얼리는 종로예물투어 필수 코스 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꽤나 유명한 곳이라 후기들도 많고 공식 카페도
운영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인증 업체로 활동을 하고
있어 아예 회원가입하고 이벤트 응모를 하시고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지난주에는 마침 시간도 났고 그동안 제가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을 했던 덕분에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을
할때 증정품이랑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갖추어져
있어서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을 했답니다. >< 두근두근!


결혼예물세트 준비를 할 때 주의를 하셔야 하는 몇가지
점에 대해서 제가 느낀걸로 설명을 해드리자면 일단은
어느정도 상품군에 대해서 그리고 견적대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면 상담이 좀 더 수월해요.. ㅎㅎ

기대반 설레임반 그리고 또 견적관련된 걱정까지 덤으로
가지고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을 했었네요.. ㅎㅎ 막상
매장에 도착해서 예약자 이름을 대고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오히려 견적을
더 쉽고 편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ㅎ


그리고 보통 예물샵에서 여러개의 결혼예물세트를
준비를 하거나 부모님의 선물까지 한번에 준비를
하게 되는 경우 좀 더 가격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ㅎ
혹시 모르는 분을 위해 말슴 드립니다 세트 가지수에 따라
가격에 할인은 많아 지고요 . 순금은 아니고요...^^ 금액이 너무 높아서요

 

다이아몬드예물세트 라고 하더라도 꼭 필요한 예물만
넣어서 구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가격대가
높지 않도록 설정을 할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시간적인 여유가 좀 있으신 편이라면 종로쪽에 있는
여러곳들을 확인을 해본 후에 이벤트들을 미리 응모를
하거나 예약을 해둔 후에 방문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증정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체크해두세요~
제일 중요 한 할인 혜택은 신경을 많이 쓰서셔 비교을 하셔야 합니다!

 

다른 커플들에 비해서 그 예신님은 견적이 여유롭지 못했는데도
그래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만큼은 알차게 잘 한듯 해요~! ㅎㅎ
물론 친언니의 도움도 많이 받았지만 일리아스주얼리
실장님 도움을 진짜 많이 받은듯 하네요~!

저는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결혼예물세트 구성을 할 때 미리
네이버,sns,구글 검색을 충분이 하고 상담을 받았죠
몰론 다른 예물샵이나 다른 상품드도 꼭 네이버, sns, 구글검색을
하셔서 후기 평을 보시고 어느 정도 감을 잡아야 합니다
양가 부모님의 혼주반지도 따로 준비를 했답니다.ㅎㅎ
진주로 했는데 생각보다 가격대는 괜찮았어요~!
진주 반지로 혼주반지는 가격에격차가 심해서 혼주 반지는 잘못하시면
비싼 가격에 혼주 반지를 할수도 있습니다

 

구성도 알차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거품없이
바로 공급되는 곳이라서 진짜 추천할만합니다!!
일리아스주얼리 관련된 궁금증은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제일 좋으실듯!

워낙에나 사람이 많은 곳이니까 일리아스주얼리 방문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용~!
사람이 많아우선 예약을 하신분에 게 우선 권이 있습니다
다른 곳도 같습니다 어디든 예약을 핼..ㅠㅠ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