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투어 다녀온 후기~

2020. 11. 17. 17:4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투어 다녀온 후기~

 

지난 주말 종로예물투어를
다녀왔어요.
결혼예물맞출 때 브랜드에서
할까 하다가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보니까 종로에 주얼리샵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종로예물투어 통해서 맞추는 게
좋을꺼라고 조언해주더라고요.

처음에는 워낙 주얼리샵들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 많은 샵들을 다 들어갈
볼 수도 없고 ㅎㅎ

그래서 결혼 먼저 한 지인들한테
추천도 많이 받고 후기들 손품도
많이 찾아보니 일단 효성주얼리시티
먼저 가봐야 하겠더라고요.
요즘 날씨도 많이 쌀쌀해져서
건물 안으로 다니니 체력도 덜
떨어지고 좋았어요.

종로예물투어 가기 전에 손품
팔면서 후기 좋기로 제일 많이
소문난 곳 중 한군데가 바로
일리아스쥬얼리였거든요.

다른 곳들도 다 둘러보고 난
뒤에 일리아스로 가봤어요.
사실 전에 둘러봤던 곳들에서는
그다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하지 못했었거든요.
그래서 입소문 많이 나고
후기 좋은 일리야스에 많은
기대를 걸고 갔답니다!

가기 전에 일리아스쥬얼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디자인을 보고 갔는데,
예쁜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가기 전부터 정말 기대가
많았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데 매장이 워낙 커서
한 번에 찾을 수 있었답니다.
혹시 몰라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예약 안하고 갔으면 상담
못 받을 뻔 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내부에 들어가니 실장님께서
요즘 유행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다이아반지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보여주셨어요.

역시 너무 예쁘고 맘에 드는 게
많아서 상담 받는 내내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답니다.

반지 뿐만 아니라 귀걸이랑
목걸이도 예쁜 게 많아서
원래 반지만 맞추려고 했는데
귀걸이랑 목걸이도 맞췄어요.
이럴 때 세트로 하나 맞춰놓으면
나중에 결혼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에 드레스업 할 때 하기에
좋을 것 같았거든요!

일리아스주얼리는 가장 좋은
점이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디자인의 퀄리티가 다른 곳들과
차별화된다는 점이었어요.
확실히 이전에 종로예물투어할 때
갔었던 샵들에서는 볼 수 없는
퀄리티의 반지들이 많더라고요.

게다가 반지의 재질이랑 컬러도
선택하면 거기에 맞춰서
맞춤제작이 가능했어요.
내부에 자체 생산라인이 있어서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브랜드에서 안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이곳에서 하는 게 선택의 폭이
훨씬 넓었거든요.

게다가 주차도 3시간까지 무료라서
편하게 종로예물투어를 할 수가
있었어요. 저희는 반지랑 귀걸이,
목걸이까지 상담받다 보니까
3시간이 정말 후딱 지나가더라고요.

결혼예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자인 퀄리티 남다른 일리아스쥬얼리
꼭 가서 상담받아보세요.
가시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은
필수입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