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커플링 추천드려요~

2020. 12. 2. 11: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커플링 추천드려요~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아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올해는
시간이 정말 빨리 갔어요.

지난 주에는 저희 커플이
제일 고민했던 결혼예물커플링을
계약하고 왔답니다.

사진 가구나 스드메 같은 것들은
이미 다 결정을 해놔서 마지막으로
남은 숙제(?)가 결혼예물커플링
이었거든요.

결혼 결심 전에 연예만 할때
맞췄던 커플링이랑 고를 때랑은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원래 백화점에서 맞울까 하다가
먼저 결혼한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종로에서 맞추는 게 종류도 더
다양하고 금액도 저렴해서 좋다고
하길래 저희도 종로에 가서
맞추기로 했어요.

종로에는 워낙에 주얼리 샵이
많아서 어디가 좋을지 사전에
알아보고 가는 게 좋겠더라고요.

근데 요즘에 결혼준비 커뮤니티에서
제일 핫한 곳들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일리아스쥬얼리였어요.

어떤 스타일인지 대충 알고 싶어서
홈페이지랑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알아보니 디자인이 정말 예쁜게
많더라고요!

게다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미리 예약하고 가면 할인쿠폰 3만원
지급된다고 하길래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일리아스에 가기로 했어요.

일리아스쥬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더라고요.
샵이 정말 크고 넓어서 한 눈에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대기자 명단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 안하고 갔더라면 대기
해야 할 뻔 했는데 미리 예약도 하고
할인도 받아서 잘했다 싶었어요.

저희 상담해주시는 실장님 안내로
결혼예물커플링 정말 다양하게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화려한 다이아반지를
하기도 하지만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도
많이 선택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다이아반지 하나쯤은
하고 싶어서 결혼예물커플링으로
1부다이아반지 맞추고, 그 외에
일상적으로 끼고 다닐 커플링을
한 세트 더 맞추기로 했어요.

전문 디자인연구소가 있어서
디자이너분들이 직접 제작을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결혼예물커플링이 많더라고요.

자체 생산라인이 있어서 반지의
재질이나 컬러 같은 것도
마음대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예신들 사이에서 핫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결혼예물이라는 게 다른 가구나
한복 등도 그렇지만 비용이 만만찮게
들어가는 것인데 그 중에서도 특히
쥬얼리 종류인 커플링은 더 비싸잖아요?

그래서 아무 곳에서나 하지 말고 
제대로 된 곳에서 하시길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일리아스쥬얼리라면
평생 가져갈 반니 선택하는 데에 선태권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가시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회원가입하고 예약하고 가면 저희처럼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미리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