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 알아보고 싶을땐 일리아스주얼리!

2020. 12. 23. 15:2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신부예물 알아보고 싶을땐 일리아스주얼리!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라 참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신다고 들었어요. 

결혼도 시기가 있는 법이라고 초봄이나 늦가을에 다들 많이 하시는데 상황이 이러다보니 참 

결혼 적정시기를 못맞추시는 분들이 올해에 계속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들 몸 건강 조심잘 하시면서 결혼준비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아마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신 모든 예랑님, 

신부님들을 생각한다면 예물을 준비하는게 아마 가장 먼저 해야할 결혼준비라고 생각합니다. 

신부님들의 로망이기도 하고 아름다운 신부예물을 받게 된다면 당연히 기뻐하실테니까요. 

그래서 그 특별한 날을 장식하기 위해서는 가장 멋진 주얼리를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이런 부분들에서 결혼시즌에 맞춰 가성비좋고 품질좋은 주얼리 맞추고 싶을 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입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는 주얼리샵으로 예물세트, 

신부예물 등 다양한 주얼리들을 보고 가성비 좋게 구매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 주얼리들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직영점이기 때문에 디자인도 

다른 곳들과는 확실히 차별된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며 신부예물을 가성비 좋게 하고 싶거나 예물 투어중이시라면 꼭 들러보셨으면 하는 곳입니다.

옷에도 유행이 있고 각자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취향 역시 돌고도는 법입니다. 

주얼리 역시 유행을 타는지, 실용성이 얼마나 있는지 등등 살펴봐야 할 부분들이 굉장히 많은 종류입니다. 

일리아스주얼리 제품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색다른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섬세함 역시 다른 업체들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는 매장입니다. 

그래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품 역시 품질이 좋아 합리적인 조건으로 신부예물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전문 주얼리샵이기 때문에 상담 예약을 잡고 가면 편했어요. 

예약으로 방문하면 진행도 수월했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전문 디자이너분이 1:1로 상담을 해주시면서 

가장 이쁠 신부예물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방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상담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도 요새 코로나 때문에 안전하게 예약후 둘러보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샵예약하고 상담까지 큰 어려움없이 진행했습니다.

디자인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일들도 되게 다양했지만 다행히 상담해주시는 디자이너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제가 원했던 신부예물로 다이아반지를 잘 고를수 있었어요. 

실버라서 세련된 느낌도 나고 은은하게 빛나는 다이아가 박혀있어서 그런지 손에 꼈을때에도 굉장히 이쁘겠더라고요. 

신부예물로 어디서 맞춰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리아스주얼리 덕분에 가성비 좋게 맞춰가는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