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고민하고 있으시면 일리아스 주얼리

2021. 1. 19. 16:46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 고민하고 있으시면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을 준비하면서 여러분들은 어떤 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예물을 알아보시는 예비신부, 예비신랑님들께 
꼭 좋은 예물을 선택하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제가 종로예물 매장들중에 
가성비 좋게 맞출 수 있었던 일리아스 주얼리를 한번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매장이기도 하고 종로예물 
투어하는겸 알아봤던 매장중에 가장 디자인들도 다양하고
 여러 가지 있어서 고르기 편했던 매장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일리아스 주얼 리가 워낙 유명해서 종로예물로 
고르시는 분들중에는 많은 예비 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니 저도 종로예물 맞추러 갈 때 
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이미 핫한 곳이기도 하니 저희도 투어할 때 마지막 대상으로 
꼭 투어로 방문하겠다 결정했던 곳이었어요.

일리아스주얼리는 따로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서 
디자인을 제작하고 제품을 들여오는 방식이기 
때문에 심플한 디자인부터 커플링, 다이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매장이었어요. 

디자인들도 다른 곳에서 볼법한 비슷한 디자인이 
아니라 독보적인 제품들이 많아서 고를 때 유행도 
타지 않도록 많은 고민을 한게 보여서 굉장히 만족했던 매장이었어요.

악세서리라고는 하지만 결혼예물로 찾는 것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손에 머물렀을 때 아름답게 유지되고 유행도 
타지 않으면서 마음에 드는걸 찾기란 정말 힘들다고 할 수 있는데 
그렇다고 모든 분들이 귀금속에 굉장한 관심이 있는게 아닐 테니 
아무래도 매장의 중요성이 가장 크게 느껴지는게 이럴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그렇게 악세서리에 많은 지식이 있는건 아니라서 보는눈이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일리아스 주얼리 직원분께서 하나씩 
설명해주시면서 취향에 따라서 제품들도 몇가지 보여주시고 
취향에 맞게 각종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평생에 후회없는 종로예물 고르고 
싶다면 여기 방문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내부도 굉장히 넓은 편이라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갖가지 디자인들이 있기 때문에 하나씩 
구경하면서 원하는 취향 좁혀갈 수 있어서 그런 부분들에서 
굉장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남편이랑 취향이 비슷해서 심플하면서도 
중간에 포인트정도 있는걸 원했는데 그런 걸 잘 살려서
 제품들도 보여주시고 가격대도 맞춰서 찾아주셔서 
그런지 고를 때 엄청 고민하고 다른 샵들에서도 원하는 게 
좀처럼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그런 부분들을 한번에 
덜어주셔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왜 지인이 이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종로예물을 
맞췄는지 알겠구나 싶은 마음이었어요. 최종적으로 
마음에 드는 예물을 발견해서 바로 예약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저희처럼 예물 알아보시러 
가는 분들이라면 종로예물 추천으로 일리아스 주얼리
꼭 한번 들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자인 다양하게 많으니 가셔서 상담예약하시고
편안하게 둘러보셨으면 하네요 ㅎㅎ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