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쁜 결혼 반지 맞췄어요~ 다이아반지추천! 일리아스주얼리

2021. 4. 16. 10:3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너무 이쁜 결혼 반지 맞췄어요~ 

다이아반지추천! 

일리아스주얼리

결혼준비하면서 뭘이리 준비해야 하는게 많은지 이리저리 

알아보다 보니까 가장 중요한 반지를 맞추지 못했더라고요. 

예랑이랑 열심히 준비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알아보고 있는 반지.. 

그래도 제가 예전에 결혼하게 되면 다이아반지 한번 껴보고 

싶다고 해서 여러 투어 다니면서 

다이아반지 위주로 알아봤는데 영 별로였던..

유명하다는 곳이나 꽤 값이 나가는 곳들도 가봤는데 좀 

너무 화려하거나 그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하루는 그렇게 날려먹고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으로 갔었는데 여기가 진짜로 

다이아반지추천 할만한 곳이었습니다.

한복도 맞추고 다른 것들도 전부 수월하게 맞췄는데 이 

예물이 말썽이라 참 고민을 했었는데 여기는 지인할인부터 

다이아반지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보고 계약까지 고민없이 성사시킨 곳이기도 합니다.

디자인들이 너무 깔끔하고 이쁘고 심지어 

남자 반지들도 너무 이쁘게 나와서 이래서 

요즘에는 결혼반지를 다이아반지추천을 많이 하는구나 싶었어요.

제가 여기 오기전에 여러 주얼리샵들을 둘러봤었는데 너무 

가격이 비싸거나 딱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었는데 

여기는 제품 하나가 너무 섬세한 디자인에 퀄리티도 좋아서 

그런지 눈길을 끄는 제품이 되게 많았어요.

제 취향일 순 있지만 다이아가 반지속에 쏙 박혀있는 

작은 걸 원했는데 그런 디자인이 일리아스주얼리에는 

굉장히 많더라고요. 게다가 다이아로 반지가 수놓여져있는 

디자인까지 있어서 되게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제 취향 말씀해드리니까 가격대부터 

원하는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계약까지 하는데 1시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상담부터 진행하고 저랑 남편 취향이나 일상에서도 끼고 싶고 무난하지만 

다이아가 꼭! 있었으면 한다고 하니 그대로 반영해서 

잘 찾아주셔서 덕분에 수월하게 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 

 

다이아반지추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물론 직원분이 친절하신 것도 있고 

무조건 다이아로 맞추세요~ 라고 안해서 편안했지만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튼튼하고 퀄리티도 좋아서 예물 맞추시는 분들이라면 꼭 

일리아스주얼리 한번 들러보셨으면 하는 마음이었어요 ㅋㅋ

너무 이쁘게 맞추는 바람에 요즘에는 손 보는 재미로 살고 있네요 ㅎㅎ 제가 갔던 

일리아스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단독으로 있는 매장이고 혹시나 사람 많을 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