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커플링 100%만족 찐 구매후기 남편이 더 좋아해

2021. 6. 10. 14:1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커플링 100%만족 찐 구매후기 남편이 더 좋아해

결혼식을 미루고 결국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진행하다 보니 
아쉬움은 어쩔 수가 없었어요. 
신혼여행을 가는 것도 힘들었으니까요.
제가 너무 섭섭해 하니까
남편은 종로예물커플링 보면서 다이아로 
급을 높여서 맞추자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연애를 오래 하고 결혼 한 것이기에 
예물을 따로 하기 보다는 
결혼반지 정도 맞추고
액세서리를 저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목걸이나 귀걸이도 생략 하기로 했거든요.
대신 반지를 제대로 맞추자고 한 것이었죠.

그래서 전문점을 알아보는 것도 신중히 했어요.
그러다 지인 분의 소개로 
일리아스쥬얼리를 접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확실히 전문 샵이라서 그런지 상담부터 달랐어요.

종로예물커플링을 위주로 보고 있다고 하니 
그에 맞추어서 샘플을 보여주셨어요. 
어떠한 컬렉션으로 맞추어 나온 것인지 설명해 주시며 
보여주니까 더욱 의미 있게 골라볼 수 있었고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었어요.
샘플이 준비되어 있어서 껴 보도록 해주셨는데 
여러 개로 착용해 보아도 불편하지 않게 해 주셨죠. 
그냥 놓고 보았을 때 하고 
내가 껴 보았을 때에는 느낌이 달랐거든요.

종로예물커플링이라고 해서 비싼 것만 있을 줄 알았어요.
여긴 워낙 다양한 라인이 있어서 
저가부터 고가품 까지 고르도록 폭이 넓었어요. 
그러니 예산에 맞추어서 제작 가능 하더라고요.

색상을 달리 해서 결정을 하면 
오히려 매력적이었어요.
각각 취향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도 가능 했어요.

커스터마이징서비스가 되어 하나밖에 없는
스타일로 제작하는 것도 가능 하고
우리의 스타일대로 녹여낼 수 있다는 것도 만족스러웠어요.

서비스도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것도 다양해서 
가성비도 괜찮았어요.
일리아스는 특히 품질이 높았는데 가격은 다운되어 
합리적이었죠.
종로예물커플링 전문 매장은 다르더라고요.

흔하게 보이는 것들이 없었어요.
디자인은 특허등록이 된 것들이라서 믿고 구매가 되었는데
보석의 무게를 조정하면 되니 
가격 줄이는 팁도 알려주셨어요.

돈 수를 맞추어서 결정하니까 
예쁘게 고르면서도 가격도 괜찮았어요. 
보석은 일리아스 주얼리 만의 체계적인 단계를 거쳐서 
관리가 되어 품질은 높았어요.

사이즈 조절하는 것이나 크리닝이 필요로 하는 것은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가드 링도 다양하더라고요.
예전부터 밴드 타입처럼 가드 반지가 함께
구성 되어 있는 것을 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맞춰 볼 수 있어서 만족 했어요.

종로예물커플링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상담부터 받아 보아도 좋을 거 같아요.

처음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구매해 볼 수 
있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