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커플링 센스 있게 맞췄네요

2022. 1. 18. 16:2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커플링 센스 있게 맞췄네요

 

요즘 저희 커플은 결혼준비 막바지라서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최근엔 웨딩커플링을 맞추러 다녀왔어요.
양가 어머님들께서도 관심을 보이셔서 
이번에 함께 방문해서 맞추게 되었어요.



저희는 결혼하면 예쁜 반지를 맞추자고
이전부터 얘기를 많이 나눴을 정도로
웨딩커플링에 로망이 있었거든요.
그만큼 센스 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로
맞추기 위해서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아주 꼼꼼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평이 좋았던 일리아스주얼리에 가서
실물을 보고 결정하기로 했답니다.


매장이 효성주얼리시티상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고 교통도 좋더라고요.
저희는 이번에 지하철로 다녀왔는데요.
종로5가역에서 지하상가를 쭉 지나서
12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금방이라
어른 모시고 다녀오기도 부담 없었어요.
상가 주차장도 여유롭게 있기 때문에
다음엔 차 가지고 와도 괜찮겠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두고 다녀왔기에
기다리지 않고 둘러볼 수 있었어요.
매장 안에 굉장히 많은 주얼리가 있어
입장하자마자 감탄이 나왔는데요.
블링블링한 비주얼에 눈이 즐거웠고 
제가 관심 있던 웨딩커플링 스타일도
곳곳에 있어 바로 눈길이 가더라고요.



요즘 SNS에서 자주 접할 수 있었고
셀럽들도 착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무래도 먼저 시선이 가게 되었어요.
매우 스타일리쉬하기에 매력도 넘치고
저도 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원분께서 눈에 들어오는 게 있으면
바로바로 착용해 보는 게 좋다면서 
말씀해주셔서 부담 없이 부탁드렸어요.


스테디한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클래식한 웨딩커플링도 많았답니다.
특별히 크게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오래오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겠고
언제든 세련된 느낌이 있더라고요.
특히 결혼 반지는 한 번뿐이므로
오래 착용할 생각도 해야 했었기에
행복한 고민이 되기 시작했답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매장이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라서
둘러보기가 참 편안하더라고요.


어머님께서도 예쁜 디자인이 많다며
쇼케이스를 꼼꼼히 둘러보셨는데요.
여러 가지 컨셉의 디자인이 있어서
넓은 연령대의 취향도 맞출 수 있는 게
이곳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직접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샵이라
디자인부터 세공과 반지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다 진행해주더라고요.
다이아몬드링에도 관심이 갔는데
실력 있게 세팅을 해주시기 때문에
전체적인 퀄리티가 매우 높았어요.


마무리까지 퀄리티 있게 마감된
웨딩커플링이라 품질도 너무 좋았고
어머님들께서도 칭찬을 해주셨어요.
저희는 데일리로 착용하기 위해서 
깔끔한 스타일을 선택했는데요.
디자인 자체는 매우 심플하지만
디테일까지 매우 꼼꼼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참 좋았답니다.


자체 디자인이라 너무 흔하지도 않고
센스 있게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주변에서도 웨딩커플링 어디서 맞췄냐고
물어볼 만큼 반응이 참 좋았거든요.
퀄리티도 좋고 감각 있게 준비한 것 같아
요즘 기분이 너무 좋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