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가격 눈치 안 보고 고른 디자인

2022. 4. 22. 14:46카테고리 없음

웨딩반지가격 눈치 안 보고 고른 디자인

 

결혼 준비하면서 우리 예랑이에게
몇 번이나 감동하는지 모르겠어요.
제일 기억에 남는 건
결혼예물 고를 때였는데
눈치 보지 말고 마음껏 고르라고
말해주더라고요.
덕분에 웨딩반지가격 신경 안 쓰고
진짜 원 없이 고르고 싶은 대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물론 웨딩반지가격 제한을 안 뒀다고 해서
무조건 비싼 걸 맞출 생각은 없었는데요.
신중하게 비교해본 뒤
이왕이면 디자인이 예쁘면서
가성비까지 괜찮은 반지로 하고 싶었거든요.
그런 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일리아스를 찾아가게 됐답니다.


여기는 매장 안에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었는데 사실 딱 보자마자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 커플링은 드물잖아요.
그런데 여긴 자세히 살펴보지 않아도
퀄리티가 남다르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특별했어요.



공방에서 손수 제작했다고 하는데
아마 그래서 퀄리티가 유독 뛰어났나 봐요.
예쁜 것으로 알아보고 싶다는 제 바람은
여길 오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뤄졌네요.
정말 아무리 둘러봐도 별로라고 느껴지는
디자인은 단 한개도 없더라고요.


내심 놀랐던 건 이렇게 고급스러우면서
웨딩반지가격은 합리적이었다는 거예요.
주변 사람들한테 조언 들어보니까
다들 주얼리는 예쁜 값을 한다고 말하길래
저도 나름대로 각오하고 왔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와보니
부담되기는커녕 딱 적당했답니다.


알고 보니 공방을 가진 곳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거라고 해요.
제작하거나 유통할 때
거품이 붙지 않는 만큼
여유 없는 예비 커플들 사이에서도
무척 인기라고 하는데 우리가 매장 하나는
기가 막히게 고른 것 같아 뿌듯하네요.


거기다 다양한 웨딩반지가격대의 주얼리와
셀 수 없이 많은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서 선택지도 늘어났는데요.
덕분에 이것저것 둘러보고 비교해보면서
나랑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었죠.


직원분의 조언도 도움 됐는데
우리 두 사람의 피부 컬러와 손 모양을 보고
제일 잘 맞는 디자인을 골라주셨거든요.
직원분이 골라주신 것으로 껴보니
손이 평소보다 몇 배는 예뻐 보여서
참 만족스러웠어요.


지금 진행하는 행사 안내도 받아보고
웨딩반지가격을 다시 한번 확인한 뒤에야
제대로 계약을 진행하게 됐는데
꼼꼼하게 알아보고 골랐다는 생각에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얼마 뒤에 완성된 커플링도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왔길래 좋았고요.
솔직히 말하면 중요한 것은
우리가 결혼한다는 사실이지
예물은 크게 중요치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예쁜 거로 잘 맞추고 나니 애정이 생기네요.


이건 하루도 안 빼놓고
매일 끼고 다닐 것 같은데
다른 분들도 웨딩반지가격 괜찮으면서
디자인마저 괜찮은 걸 맞추고 싶다면
제가 다녀왔던 곳으로 가보세요.
정말 칭찬할 수밖에 없는 매장이니까
마음에 드실 거예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