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3부다이아반지 제일 깔끔하게 웨딩 다이아반지 역시나 일리아스주얼리

2019. 12. 28. 17: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반갑지요~! 이제는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피부로 무더위가 와닿지 않는 말 그대로

가을다운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9월로 접어들면서 갑자기 넓은 태풍이

찾아왔지만 이제 태풍도 지나가고 진짜 선선해져서

가을다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가을한다면 민족대명절인 추석도 있지만

매주마다 진짜 수 없이 많은 혼인식들이 이어질만큼

가을은 혼인성수기인 계절이랍니다.

덕분에 혼인마무리를 하시는 사람들도 참 수 없이 많은데요.

반갑지요~! 2019년 예신였던 제가

이렇게 뒤늦게 나마 예물준비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혼인하고 종로예물반지 를 너무나 잘 착용하고 있고

혹은 주변 동료들이 어디에서 준비를 했는지 참 엄청나게

물어보기도 해서 ㅎㅎ 이렇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 싶은 맘에 몇자 글을 적어볼게요~!

잘나가는 커리어우먼으로 혼인에 결자도 상념하지

않던 제가 지금의 남편을 만나서 혼인을 결심하고

혼인준비 과정 6개월을 거쳐서 혼인을 하게 되기까지

참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혼인준비 기간 자체가

워낙 타이트해서 예물투어 도 엄청나게 하지 못했구요.

종로예물 이 유명하다는 것은 이전부터 알고 있어서

종로예물반지 를 준비하시려고 매장을 찾다가

아는 지인의 추천로 일리아스 를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예약을 하고 1:1 상담을 통해 반지를 골랐구요.

금일은 다가오는 혼인식을 준비하는 예신들을

위해서 제일 아름답게 연출해보기 나쁘지않은

여자3부다이아반지 하나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디테일이나 활목적 역시도 심한 좋답니다.

​4프롱의 깔끔한 형식은 물론이고

밴드라인 사이드의 소담스러운 세공과 함께

Diamond의 하단부분에도 포인트를 주었어요..

기존의 프롱방식들과는 다르게 이 여자3부다이아반지

같은 경우는 프롱 하단부분에도 포인트가 되는

보조석이 포함되면서 굉장히 깔끔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저나 예랑이나 둘다 나이대가 제법 있는 30대 후반,

스타일은 너무 화려하지 않지만 다이아반지 로

준비를 하고 싶다 말씀을 드렸고 몇가지의 상품들 중에

맘에 드는 요건들만 뽑아서 맞춤예물반지 로 준비를 했어요..

종류도 많고, 금액대도 너무 많기도 했고...

예물이나 예물도 잘 몰라서 갈등을 엄청나게 했는데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해서 그런지 3주의 제작시간이

소요되었고 이후에 택배로 집에서 수령을 했답니다.

종로예물반지 는 지금까지도 너무 예쁘게

잘 착용을 하고 있을 수 있다!. 진짜 감사해요!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스타일들을

싸고좋은 금액대로 공급하는 예물초대전

내년 혼인식을 준비하시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리아스 에서 제공하는 예물초대전 행사가

내년까지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남다른 스타일으로 아름다운 예물준비를 하셨던

예비예신님의 후기였어요..

새롭게 출발이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사랑스러운 예물반지, 웨딩반지 들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공간 일리아스 주얼리

지금 효성주얼리시티 의 일리아스매장에서는

예물초대전이 진행중에요.. 할인된 금액으로 예물구매가 가능하니

아래의 진즉에지를 클릭하셔서 방문날짜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고 합리적인 준비를 해보시기를 바랄게요!

 

일리아스주얼리 에 대한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사람들은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시고 방문전에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셔야 대기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꼭 준비하셔서 예쁜 예물 준비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