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다이아반지 제일 넓은 화려함은? 종로예물세트 계약 끝내고 왔어요. !

2020. 1. 2. 14:0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기고 싶은 순간이 있어요..

누군가는 졸업을 하는 순간, 누군가는 생애 첫 직장을

만났을때, 혹은 누군가는 첫 아이를 만났을때...

실제로 혼사는동안활을 하는 수 많은 부부들에게 있어서

혼인식 순간 역시도 진짜 중요하고 긴시간동안에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사실, 다들 아실거에요.

양가의 귀한 딸과 아들이 20~30년을 다르게 살다가

하나의 가족이 되는 순간이기에 제일 막중한

순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혼인, 그렇기에

혼인을 위한 예물 혼수 들은 제일먼저 준비해야만 하게되는데요..

 

반갑지요~! 품절녀 반열에 오르기까지 앞으로

5개월 정도 시간이 남은 예비예신에요. ㅎㅎ

얼마전에 드디어 걱정만 하던 종로예물세트

계약을 끝내고 와서 이 기쁜 소식을 나눠보고자!!

제가 경험했던 부사람들을 일단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거두절미하고 말씀드리자면 제가 계약을 한 곳은

종로예물 전문점들이 모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의

일리아스 주얼리라는 샵이구요. 무엇보다

예물금전 이 저렴해서 초이스한 것도 있어요... ㅎㅎ;;

​ 종로예물세트 대비 금전대가

저렴했고 무엇보다 제가 예물견적 을 받았던 전체 매장들

중에서 자체적인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었던 샵이기도 했거든요. ㅎㅎ

저는 스타일을 살짝 변경하고 싶었는데 변경도

금일 추천해드리는 예신다이아반지 가 그런 여러분의

맘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해 제작된 대표적인

종로예물 이랍니다~! 수 많은 예신들이 사랑하는

다이아반지 로 맞춤제작된 스타일이에요.

​1캐럿이라는 웅장한 사이즈의 Diamond가 이용되고

주변의 보조석들이 Diamond를 더욱 크고

화려해보이도록 만들어주는 스타일이에요.

 

물론 맞춤예물 형태를 통하여 깔끔한 형태의 스타일도

몸소 진행을 해보실 수가 있기 때문에

예신다이아반지 를 고르시는것에 대한 어려움을

충분히 덜어보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가능했고 뚱뚱한 예랑손에 어울리는 맞춤반지 도 맞출 수 있었구요.

​​ Diamond예물이라고 해서 아무생각없이 겁을 먹고

상담을 받았었는데 제가 상념했던 것보다

금전대는 그다지 비싸진 않더라구요?


보편적으로 예물금전들이 비싼이유가 거품이 많아서라고 해요.

종로예물세트 같은 경우도 2~3단계의 거래과정을

거치게 되면 당연히 금전대가 높아지게 되는것처럼 말이죠. ^^;;

그리해 일리아스는 무자격 직거래를 한다고 하네요~!

맞춤예물 상념 중이시면 방문해보셔도 나쁘지않을듯 하네요~!


나쁘지않은 예물을 합리적인 금전으로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예물전문점이 바로

효성주얼리시티의 일리아스주얼리 랍니다.

지금 보시는 스타일은 모두 종로예물 전문점

일리아스가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했기 때문에

다른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스타일이에요.

예신Diamond아반지 제일 넓은 화려함은?

​언제나 수 많은 예물상담 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예물 자체를 자체 공방에서 #핸드매이드반지 로 만들어

공급하는 직거래 전문매장이랍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에서 다채로운 종로예물 비교가 가능하니

언제든 편안하게 찾아보시고 여러 스타일들을

비교해 안정적으로 구매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예물전문 디자이너들이 항상그랬듯 상주해서 제대로 된

상담을 제공하고 1:1 상담을 원칙으로 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연구를 통해 뉴시즌 스타일들이 참 수 많은샵이에요.

합리적인 금전대로 필요한 수 많은 예물준비 를

마무리하실 수 있는 샵이니 예약을 하신 후에 매장을

몸소 방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