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귀금속상가 방문해서 예물 계약하기!

2020. 5. 14. 14:32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종로귀금속상가 방문해서 예물 계약하기!

결혼을 앞두고 예물을 준비하려고 하니 
어디로 가야 할지 망설여졌어요.
이왕이면 가성비 좋게 계약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먼저 경험한 친구가 종로귀금속상가에
가서 둘러보면 쉽게 결정이 가능할 거라며
추천을 해주었답니다.


추천을 받고 바로 종로귀금속상가를 찾아갔는데
이곳에도 정말 많은 매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장 후기가 좋고 좋은 평을
받는 일리아스주얼리를 찾아갔는데요.
여기는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그런지 
듣던 대로 퀄리티가 남다르다고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종로귀금속상가의 해당 매장은 
제품의 종류도 많고 세트 구성도 다양한데
혜택이나 서비스 등의 부분도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라서 실속있게
계약까지 완료할 수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예물 준비 자체를 처음 해보는 거고
종로귀금속상가도 처음 방문해보는 것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라서 처음에느
많은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곳의 전문가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도 잘 해주시고 도움을 주시기 때문에
부담을 덜어내고 필요한 쇼핑을
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저는 저에게 딱 맞는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상담을 해주셔서 그게 참 감사했는데요.
꼼꼼하게 여러 가지 부분을 체크해가면서
저에게 필요한 것으로 계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 든든하기도 했어요. 


또 상담을 거친 이후에는 제가 원하던
디자인의 상품을 다양하게 보여주셨는데
제가 갔던 종로귀금속상가의 매장은
디자인 종류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스타일에 딱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게 가능했어요.

실제로 여쭈어 보니까 다른 종로귀금속상가에는
없는 이곳만의 특허 디자인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고 따로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맞춤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에게 맞추어서 상품을 만들 수 있으니
희소성 있는 제품을 계약할 수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서비스가 가능했던 것은
따로 공방을 운영하고 디자인과 제작까지
동시에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했어요. 

공방에서 장인이 직접 제작을 하니까 
상품의 퀄리티도 남다른 데다가
종로귀금속상가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주고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죠.


또 종로귀금속상가내에서 최다 보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등급의 다이아몬드를
보유하고 있다는 게 참 좋았는데요.
다이아몬드 종류가 많으니까 원하는 등급으로
선택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분위기나 스타일에
맞추어서 따로 제작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종로귀금속상가에 와서 
예물 준비를 하기를 잘했다 싶었어요.
다양한 부분에서 제게 맞는 형식으로 
도움을 주고 있으니까 안될 것은 없다고
생각을 하기도 했었죠.


가격이나 디자인, 퀄리티, 전문가의 도움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었던 종로귀금속상가라서
여러모로 참 흡족해했던 것 같아요.
저는 상담을 받아보고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계약까지 바로 진행을 했답니다.

계약을 완료하고 나면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더 좋았는데요.
여러분도 필요한 예물이 있다면 이곳에서
편안하게 도움을 받고 쇼핑해 보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주얼리 특가전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