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

2020. 7. 9. 11:58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결혼예물을 맞췄습니다.

여러가지 디자인의 반지를 계속
보여주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골랐어요.


번쩍번쩍한 반지들을 여러개 보여주시는데
처음에는 이게 예쁜지, 이게 나한테
어울리는지 모르곘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러개를 보여주시다보니까
'나는 라인이 좀 들어가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제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14k에 1부다이아로 맞췄고 신랑 것도
똑같은 것도 했어요.

사은품으로 혼주귀걸이와 브로치를
챙겨주셔서 감사헀습니다.
가드링도 챙겨주셔서 반지랑 같이
자주자주 끼려구요.


반지 투어를 세군데 예약해뒀었는데
두번째로 방문했던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바로 결제해버렸네요.

일요일에 갔는데도 상담 받으러온 예신, 예랑님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상담하시는 걸 살짝 들어보니 카페 후기나
블로그를 보시고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종로결혼예물에 대해선 잘 모르고 갔어서
긴장됐었지만 일리아스주얼리 상담해주시는 분이
친절하셨고 최근에 결혼하신 분이어서
결혼 준비 중인 저의 마음을 더 공감해주셨기 때문에
상담을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거의 1시간 이상 상담한 것 같아요.

반지 각인 서비스가 무료인 점과 무광에서 유광으로
바꿀 수 잇는 점, 링 색깔을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면
바꿀 수 있는 점, A/S를 반지 수령 후에도 계속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본식을 하기 조금 전에 촉박하게 반지를 맞췄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제작기간이 조금 길어진다고 하시긴 했지만
본식 한 달 전쯤엔 수령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주말에 혼수보러갔다가 평이 좋은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상담 받았다는 거~.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이 진짜 몇백개는 되는 듯했어요.
원하는 디자인으로도 맞출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실착용시
분위기가 다를 수 있다고 하셔서 있는 디자인 중에서
이상형 월드컵처럼 추리고 또 추렸어요ㅎㅎㅎ
예랑이는 다른 디자인도 예쁘다고 했지만 제 눈에는
이 제품이 확 끌렸어요!!
가드링까지 하니까 넘 예뻐서 바로 계약했는데
얼른 반지 받으러 가고 싶네요 > <


결혼반지 알아보시는 분들 전 다음에 다시
결혼한다해도(응??) 꼭 가고 싶은 예물집이예요ㅋㅋㅋㅋㅋ

이미 5~6곳 예물상담을 받은 상태에서
더 신중하자 싶어서 3곳 더 예약한 곳 중 두번째였거든요.
정말 많은 디자인이 있어서 신뢰가 갔어요.
물론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 상담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했고 무엇보다 제 남자가 반지를 끼고 행복해하니
선물을 안 해줄 수가 없더라구요.


결혼예물만 맞추려했던 종로결혼예물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반짝이는 다이아까지 선물하게 되었네요ㅎㅎㅎ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진 디자인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