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반지가격 확인하고 왔어요~

2020. 9. 24. 14:5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반지가격 확인하고 왔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 미루신 분들 많을텐데요.
저희도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아서,
빨리 모든 것이 정상화 돼서 결혼식을 미루거나
마스크를 쓰고 결혼사진 찍는 분들 모두
예전처럼 다시 진행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런 저런 이유로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어도
식 전에 결혼반지는 필수로 준비를 해야겠죠?

다른 예물들을 많이 하지 않을 예정이어서
저희는 반지에 조금 더 신경써서 3부다이아로 맞추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인생에서 한 번 있는 결혼반지이다보니
3부다이아반지가격도 많이 궁금하고 신경써서 준비할 수 밖에 없는데요.

주변에 먼저 결혼한 지인들과 언니에게도 어디서
반지를 하면 좋을지 조언을 많이 구했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저희 친언니가 결혼반지를 맞췄던
곳이 있어서 저희도 한번 가봤는데요.

바로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곳이었어요.

결혼반지 고를 때 많은 분들이 백화점보다는
종로에서 알아보길 추천하는 이유는, 같은 중량이라도
더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저희 예비부부처럼
3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기 위해 많이들 오신다고 합니다.

종로에 쥬얼리샵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들르게 되는데,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있는 단독샵이었기 때문이에요.

그 많은 쥬얼리샵 중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사이즈를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는 곳은 몇 군데
안되거든요. 이 곳이 바로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로
3부다이아반지가격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매장에 들어가니 너무 예쁘고 눈에 들어오는
반지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상담시간이 꽤 걸렸답니다.
3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는 데 한 시간 정도로 예상하고
갔었는데 전문가께서 직접 워낙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3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하지만 다행히 3시간은 무료상담이 가능해서
마음 편하게 궁금한 점도 물어보고 다양한 디자인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자체공방을 운영하는
직영생산라인이 있어서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디자인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점이었어요.

컬러를 바꾼다거나 무광 유광 등 디테일한 부분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가 있었답니다. 저는 무광으로 할까
유광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무광으로 선택했어요.
유광이 화려한 느낌이 들어서 좋기도 하지만
왠지 무광이 더 은은하니 고급스러워보이더라구요!

저희 커플처럼 결혼반지 준비하시는 분들은
전문가가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단독샵에서 3부다이아반지가격 상담받아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하고 가면 추가적인
금액 혜택도 받을 수 있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