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 나를 위한 선물, 일리아스주얼리

2020. 12. 8. 14:4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신부예물 나를 위한 선물, 일리아스주얼리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예물로 받은 신부예물이라고 할까요?

어찌보면 모든 여성분들의 로망일수도 있고

저만의 로망일수도 있지만 저는 남편한테 받은

신부예물 주얼리를 아직까지고 설레는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때는 저희가 예비신랑신부일 때 여러 가지 혼수준비와

결혼준비로 바쁠 때 신부예물,

신랑예물을 준비하느라 참 바쁘게 다녔던 것 같아요.

그렇다가 알게된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에서 정말 

인생에 기억에 남을 이쁜 신부예물을 만나게 되었어요.

이 매장에 신랑이나 신부 예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예물세트를 구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방문하게 되었었는데 상담도 친절하시고 

이미지에 맞는 주얼링을 찾아주셨어요.

예물이라서 다양하게 알아볼 매장을 찾고 있었는데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 제품이 개발되고 있어서 디자인이며 

섬세한 정도가 다른 매장들이랑 틀리더라고요!

저는 예물을 고를때나 액세서리를 고를 때 정말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인데, 

그중에서 얼마나 고급지고 세련되냐, 

유행은 타지 않는지 등등 정말 고려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여기 매장은 그런 저의 요청에 맞춤으로 상담도 해주시고

제품마다 설명도 하나씩 해주면서 어떤 부분에서의

고급진 부분인지를 설명해주시니

정말 괜찮고 만족스러운 매장이었어요 ㅎㅎ

유행을 타지 않은 디자인들로 골라주시고 

가격들도 합리적인 부분에서 볼 수 있어서 

저에겐 정말 딱 맞는 매장을 찾은 기분이었어요.

여기가 유명하다는 소식을 듣고서 

예약을 하고 찾아갔는데 정말 상담해주시는 분이 친절히 맞아주시고 

예물을 정할때에도 혹시 마음에 드는 부분이나 걸리는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 주는 섬세함이 너무 좋더라고요.

앞으로 액세서리 맞출 일이 있으면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춰볼려고 합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신부예물, 예물추천하고 싶을땐 이 매장 추천드려요!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