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추천 흔하지 않은 특별한 컬렉션 일리아스주얼리

2021. 5. 12. 14:0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프로포즈반지추천 흔하지 않은 특별한 컬렉션 일리아스주얼리

프로포즈를 앞두고 고민 되는 마음으로
프로포즈반지추천을 받아 보았어요.
깜짝 놀라게 해 줄만한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일리아스쥬얼리에 대해 호평이 자자하더라고요.
이쪽 분야에서도 인지도가 높았고 
오래된 곳이라서 저도 한번 가 보았죠.

상담을 진행하면서 프로포즈 할 것이라고 하니 
인기 많은 상품을 위주로 하면서 
특별한 컬렉션도 함께 보여주셨어요.
어찌 보면 예비신부하고 함께 와서 마음에 드는 걸 고르라고
한 후에 프로포즈를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제 안목이 필요로 하는 순간이었죠.

일리아스쥬얼리는 여러 가지 라인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컬렉션 별로 의미가 다 있더라고요.
그걸 보면서 우리에게도 잘 맞는 것으로 해주고 싶었어요.
그래야 그 순간이 더욱 특별할 것 같았거든요.

프로포즈반지추천을 받아 보면서 비교를 해 보았어요.
흔한 모양들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비슷비슷했으면 별로라고 생각했을 거예요.

다이아보석은 무게 캐럿에 따라 달라졌는데,
몇 부짜리 정도로 해야 하는지 상담 받아볼 수 있었고 
예산을 고려해서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것까지 
여러 방향을 고려해 비교해 주셨어요.

개인적으로 골드컬러 스타일도 괜찮았어요.
흔하지 않으면서도 반짝임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했거든요.

프로포즈반지추천을 해주시는 제품마다 
예쁘고 아름다워서 다 사고 싶은 심정이었죠.
손가락의 모양이나 두께까지 고려해서 
샘플을 비교해 보니까 어느 정도 추려지더라고요.

선택지가 많았지만 어떤 식으로 다이아를 
보아야 하고 접근이 되어야 하는지
전문가가 직접 도와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어요.

일리아스쥬얼리는 디자인 연구소가 따로 있어서 
실시간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특허등록이 완료 되어 있는 상품들이라 신뢰도가 높았어요.

가드 반지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가성비가 괜찮았고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니까 
여자 입장에서도 다양한 연출이 되니 좋을 것 같았어요.

프로포즈반지추천을 받기도 했지만 
제 안목을 기본으로 하여 골라 보았죠.

보석 무게는 견적을 바로 내 주시면서 
예산에 충족되도록 추려 볼 수 있어서 합리적이었어요.

같은 라인이라 하더라도 컬러가 어떤 식으로
들어가는지에 따라 느낌 자체가 확연하게 차이가 있었어요.
분석을 도와주시니까 이해도 쉽게 되더라고요.

제가 고른 라인이에요. 
우리 예비신부님이 엄청 좋아했고 
눈물도 쏙 빼놓았죠.
컬렉션 의미도 제가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하고 
연결이 되었기에 더욱 특별함이 있었어요.

프로포즈반지추천 제대로 받아 보고 싶으면 
일리아스쥬얼리 강추 합니다.
혼자서 가도 제대로 된 상품을 골라볼 수 있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