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링 예비신부 100%만족 서프라이즈 성공

2021. 5. 14. 10: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프로포즈링 예비신부 100%만족 서프라이즈 성공

결혼을 앞두고 얼추 준비를 했는데
가장 고민스러웠던 것이
프로포즈링을 결정하는 것이었어요. 
깜짝 서프라이즈를 할 것이었기에 
여자친구랑 같이 가서 고를 수도 없어서 
지인에게 부탁을 해서 같이 고르러 다녔어요.

생각보다 쥬얼리 샵이 많았고 
여기 저기 둘러 보아도 확 눈에 띄는 것이 없었어요.
그러다 마지막 이다 해서 들어갔던 곳이
일리아스쥬얼리였어요.

알아보니까 이쪽 분야에서도 오래 된 곳이라 
이미 알 만한 사람은 알고 있더라고요.
게다가 예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어떻게 준비를 할 것이다 말을 하니 딱 알아 보시면서 
단계 별로 상담을 진행해 주셨죠.

프로포즈링은 다이아반지로 대부분 하는데, 
알이 크다고 해서 무조건 합리적인 것은 아니었어요.
디자인에 따라 들어가는 보석이 
어떤 것인지를 검토를 하고 
예산을 검토하면서 정하면 훨씬 효율적인 선택이 가능했죠.

골드 컬러로 된 라인들도 고급스러워서 괜찮았어요. 
여자친구가 손가락이 길고 얇아서 
뭐든 잘 어울릴 듯 하더라고요.

예전에 커플 반지를 맞추면서 사이즈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고
평소에 착용해도 무리 없는 스타일로 골라 보고
싶다고 하니 제 의견을 반영하여 
스타일에 적합한 것들을 보여주셨어요.

프로포즈링으로 인기 많은 제품도 알려주셨고 
클래식한 것들까지 
가격 대 별로 보여주시니까 고르는 것도 수월했어요

최근 밴드스타일처럼 가드 반지가 함께 구성 된 라인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껴도 되고 같이 착용했을 때하고
또 다른 느낌이라 신부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서 
요것도 고려해 보았죠.

다이아는 무게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데
품질은 최상품질을 자랑했어요.
일리아스는 직영거래 방식이라 금액도 거품이 빠져 있어서 
조금은 욕심 내볼 만 하더라고요.

프로포즈링이니까 고르면서도 한 번 더
신중히 보게 되었고 
괜히 제가 다 떨리더라고요. 

하나로 된 것을 할까 
가드 반지가 된 걸로 결정을 할 까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가드 반지 
구성으로 결정해 보았어요.

디자인 선택을 하면 다이아 검수가 들어가고 
일정에 차질 없도록 제작 되어 받아 볼 수 있도록 
해 주셨어요. 
만약 사이즈가 잘 맞지 않거나 불편한 경우 
AS를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덕분에 서프라이즈는 대성공이었고 
특히 디자인이 흔하지 않다며 너무 좋아하는 거예요. 
아주 뿌듯하더라고요.
혹시나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 했는데
사이즈도 적당하고 꼈을 때에도 불편함이 없다며 
만족스러워 했어요.
직접 낀 걸 보니까 훨씬 예쁘긴 하더라고요

프로포즈링 선택을 하는 것도 도와주시니까 
서프라이즈 준비하고 있다면 한번 다녀와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