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링추천 왜 여긴가 했네요

2021. 7. 7. 12:3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커플링추천 왜 여긴가 했네요

 

 

결혼 준비라는 게 이리도 
번거롭고 힘든지 몰랐어요.

남들이 하는 것을 봤을 땐
순조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죠.

하지만 알아봐야 하는 것도 
많고 여러 가지 비교를 하며
가성비나 품질까지 일일이 
체크를 해야 하니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처음 준비하는 것치곤
잘 하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답니다.


얼마전에 종로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예물샵이 많다고 해서
저도 거기에 다녀왔는데요.

그동안 발품을 많이 팔긴 
했지만 왜 결혼커플링추천을
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몇 군데 가봤던 지라 더 
비교하기 쉬웠고 가격이나
퀄리티 면에서 한 눈에 
알아보기도 쉬웠었죠.




저희가 예물을 하기로 결정한
곳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단독샵이었는데요.

지하 2층에 있음에도 규모가 
컸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지
않으면 대기는 기본이겠더라고요.

지인이 결혼커플링추천을
해주면서 사전에 연락을 하고
가라고 해서 그렇게 했었는데요.

그렇게 하길 잘했다 싶었답니다.



상담하시는 분이 경력이 꽤나
오래 되시는 분이었어요.

제가 알기론 20년 이상 계신
분이라고 들었었는데요.

하나하나 설명도 잘 해주시고
어떤 제품으로 예물을 정하면
좋을지 잘 안내주시더라고요.

담당자 책임제로 운영되고 
있어 단순히 결혼커플링추천만
잘 하는 곳이 아니었어요.


진열매대가 너무 많아서 디자인,
재질, 심지어 다이아몬드 등급 등
고려해서 봐야 하는 게 많았거든요.

미리 생각을 한 게 있었음에도
다른 제품들을 보자마자 
어떤 것을 택해야 하나 
혼란스러운 것도 사실이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디자인까지 다양하니까
기존에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보게 되더라고요.

디자인 연구소가 있다고 하더니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까지 하니
확실히 그런 면에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직거래 방식이라서 가격대로 
부담스럽지 않아 왜 이곳에서
하라고 하는지 결혼커플링추천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품질 관리를 꼼꼼하게 보고 
제작하니까 믿고 예물을 맞출
수 있는 곳이기도 했는데요.

공방에서 나온 그대로 바로 
납품이 되는 게 아니라서 
담당자가 얼마나 신경을 
썼냐에 따라서 고객의 만족도도
달라지겠다 싶었어요.

그만큼 직원들이 책임지고 
결혼커플링추천을 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제가 선택한 건 특허등록된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이즈 조정이며 폴리싱,
클리닝 등 AS 받아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직접 맡길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직접 공방을 운영하니까
이런 부분까지도 다 가능한
곳이구나 싶었어요.

이런 부분 신경 쓰시는 분들께
결혼커플링추천할만 하죠?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는 
곳이라서 결혼커플링추천도
받으며 여러 혜택도 받았는데요.

제작기간은 한달이라 해도 
스케줄 조절이 가능하니까
기다리다 지치는 일은 없겠더라고요.



부담 없이 예물을 고를 수
있는 곳이라 결혼커플링추천
받고 가보길 잘했다 싶었는데요.

품질도 괜찮고 다이아의 경우
등급별로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번은 꼭 가보셨으면 하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