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쏙 든 프로포즈반지 찾아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2021. 7. 16. 12: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마음에 쏙 든 프로포즈반지 찾아



소개로 만나 벌써 사귄지 3년이 넘어가고 있는 커플이예요.
서로 신뢰가 쌓이고 편안한 행복을 느끼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결혼에 관한
이야기도 거리낌 없이 하게 되었는데요. 

어느날 장난삼아 프로포즈반지는 언제 주냐는 질문을 한 적이 있는데
예상 밖으로 엄청 당황해하고 말을 돌리려는 모습을 보고
아 나 몰래 뭔가 준비하고 있었구나라는 촉이 딱 서더라구요.
그 이후로 그냥 대놓고 물어봤어요 ㅋㅋㅋ


알고보니 이미 프로포즈반지로 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알아보고 있었더라구요. 이왕 이렇게 된거 프로포즈반지말고도
본격적인 결혼준비를 어떻게 할지에 대한 이야기까지 단숨에 빼버렸네요.
남자친구와 상의하면서 결혼과정은 최대한 간소화해서 하자고 정했어요.

예물도 간단한것으로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대신에
프로포즈반지는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꼭 다이아가 아니더라도
기억에 남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반지로 하자고 했네요.
그렇게 해서 마음에드는 프로포즈반지 찾기 투어가 시작되었답니다.


이미 너무 사치스러운 과정은 모두 빼자고 했었던 터라
너무 고가의 명품 브랜드나 샵은 배제를 하고 찾아봤어요.
인터넷에서 많은 검색을 해보니까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에
많은 주얼리샵이 몰려 있어 구경하기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같이 시간을 내서 방문해봤어요!
1층부터 지하까지 쭉 예물샵과 주얼리샵들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일층부터 차례대로 마음에드는 프로포즈반지를 찾아 상담받아보기 시작했죠.
몇몇 업체에서 상담을 받아보니까 사실 점점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같이 느껴지기도 했어요ㅠ


그러던 중 지하 2층에 위치한곳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내에서는 예물샵 중 규모가 큰 편이고 
단독샵으로 구성되어 있는 샵이었어요. 타 매장보다 진열매대도 많아
많은 제품을 구경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디자인등록과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제품도 있어 이곳에서만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도 구경해볼 수 있었고
상담사분께서 너무나 친절하고 잘 상담해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디자인등록 되어있는 반지 중에서
너무 마음에드는 디자인이 있어서 프로포즈반지로 맞춰버렸어요.



투어를 다니면서 생각보다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 샵에 오고나서 확실히 마음을 정할 수 있었네요.
직접 제작공방을 운영하고 있어 중간마진을 축소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프로포즈반지 외에도 예물반지나 웨딩밴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결혼을 앞두고 계신 예랑 예신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하게 맞춤 커스텀도 가능하니까 취향이 뚜렷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4~5차례에 걸쳐 검품 과정을 진행한다고 하니 품질걱정도 할 필요 없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