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 하나밖에 없는 특별함

2021. 7. 15. 11:5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결혼예물 하나밖에 없는 특별함


결혼을 앞두고 이것저것 계획하고 
준비할 일이 엄청나더라고요. 
서로 바쁘다 보니 각자 준비할 품목을 
배정해서 효율적으로 마련하기로 했는데요. 
종로결혼예물은 아무래도 부부가 함께 
가야 하는 부분이라 지인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죠. 


일리아스주얼리샵을 소개받게 되었는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었어요. 
종로결혼예물하면 효성 주얼리시티를 
떠올리는데 그중에서도 지하 2층에 
단독 운영하는 매장이고 상담자가 
배정되어 기대 이상으로 편하게 
계약을 하게 되어 만족스러웠어요.


일단은 진열매대가 다른 곳에 비해 
많아서 그만큼 다양한 제품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종로결혼예물 담당자분이 저희에게 
설명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가격적인 부분까지 
케어해주셔서 굉장히 흡족스럽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알고 보니 저희에게 배정된 담당자가 
계약과 납품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계약된 제품이 납품되기 전 
확인이 가능하고 혹시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을 시 바로 
재작업이 이루어져 종로결혼예물 
일정에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었어요.


종로결혼예물은 보통 다이아반지와 
커플링으로 구성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저희 부부도 너무 화려함을 
추구하기보다는 평소에도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커플링과 다이아반지를 
위주로 생각하고 있었죠. 

아무래도 실용성이 강조되는 
부분이다 보니 디자인에 있어서 
흔한 케이스가 많을 수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하나뿐인 결혼반지라는 
의미가 함축된 특별한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은 욕심도 있더라고요.


일리아스에는 디자인 특허등록된 
제품이 많고 자체 공방을 운영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곳이었는데요. 
특허받은 디자인 제품 또한 오직 
이곳에서만 제작하고 판매되기 때문에 
하나뿐인 특별함을 소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종로결혼예물 디자인과 함께 
퀄리티를 높이고 저희가 예산한 
비용까지 맞춰주는 부분은 담당자분이 
체계적으로 케어해 주어서 
평소 주얼리를 잘 몰랐던 저도 
믿고 계약할 수 있었던 점이었죠. 
무엇보다 직영 생산 매장 운영방식으로 
중간 마진이 없어 저렴한 비용으로도 
기대 이상의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었어요.


종로결혼예물 세트로 다이아도 
보유량이 많아 여러 가지 등급에 
맞춰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중량이나 컬러, 커팅과 투명도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고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물론 등급 보증서도 제공되어 
믿을 수 있었고요. 


사실 제가 주얼리에 초보다 보니 
담당자분의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요. 
20년 넘는 경력으로 안목과 센스가 
뛰어나 제게 꼭 맞는 특별하고 합리적인 
종로결혼예물을 제시해 줘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엄격한 품질관리 진행으로 
퀄리티에 있어서도 마음 놓고 
계약할 수 있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