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전문 매장에서 상담 받았어요

2021. 7. 21. 15:4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 전문 매장에서 상담 받았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을 앞둔 예신이에요
예랑이와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결혼 예물 제작이었는데요

결혼을 한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예물은 전문 매장에서 상담 받고
제작하라고 하더라고요


종로가 예물로 유명하다고 해서
지난 주에 예랑이와 종로예물 매장에서 
상담 받고 제작도 하고 왔어요

종로 예물 매장 몇 군데 둘러보고 나서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곳은
종로예물 전문점으로 이미 소문이 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인데요


일리아스주얼리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한 곳으로
단독샵으로 운영이 되더라고요

효성주얼리시티 내 예물샵 중에서도도
규모가 큰 편이기도 하고 
진열매대도 타 샵보다 많아서
구경할 제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예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예비부부들에게 1:1 맞춤 상담을 해주고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 선생님들이
상담을 진행해주시더라고요

상담해주시는 전문가 선생님들은 
대부분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들로
확실히 신뢰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는 종로예물 결혼 반지를 제작할 때
조금 특색을 가진 반지로
제작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종로예물 반지 디자인 등록이나
특허 등록 제품들도 정말 많아서
구경하고 고르는 재미가 솔솔했어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상담을 받을 때는
예약제도 진행이 되기 때문에
미리 상담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게 좋은데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예약 이벤트나
지인 소개 이벤트도 진행을 해서
여러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해요
이런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전문가 선생님 추천을 받아서
예랑이와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결혼 반지를 고르게 됐는데요

제작 기간은 한 달 정도 걸린다고 하고
스케줄 조정도 어느 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종로예물 상담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종로예물 반지 제작을 하고 나서
사이즈 조정이나 폴리싱, 클리닝 등
as도 가능하다고 하더라요

반지 계약부터 납품까지 모두 다
담당자님이 책임제도 진행을 해주고
하나 하나 다 케어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이 제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종로예물 구매할 때는 
반지 금액대가 부담스럽기도 해서
망설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제작 공방 운영해서 중간 마진 축소로
금액대로 정말 합리적이더라고요
이런 점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종로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에서 
전문가 선생님에게 상담 받고 나서
만족스러운 종로예물 제작해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예랑이도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고
부모님도 잘 맞췄다고 말해주셔서
앞으로 결혼 준비 마무리 잘 하고
식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예물 매장 참고해서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시길 바래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