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반지 욕심냈더니 만족이에요

2021. 7. 30. 11:5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커플반지 욕심냈더니 만족이에요

 

갑자기 결혼 얘기가 나온 거라
좀 서둘러 준비하는 셈이에요.

알아볼 게 많아서 정신 없이
여러 브랜드별로 찾고 있는데요.

알아볼수록 더 가격대가 
있는 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예물 준비를 할 때도
그랬는데 저희는 종로에서
결혼커플반지를 맞췄었어요.

여러 곳을 가봤지만 
가성비까지 생각하니까
종로가 괜찮았죠.

효성주얼리시티라고 
예물샵하면 유명한 곳인데요.

단독 운영되는 곳이었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진열 매대가 정말 많더라고요.

사전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상담도 상담이었지만
저희가 원하는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장에서는 틈틈이 
인터넷으로 디자인을 
알아보기도 했었는데요.

눈으로 봤을 때 이쁘다
싶었던 디자인도 막상
보니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생각했던 것과 달리 
저희가 골랐던 결혼커플반지는
완전 다른 디자인이었어요.

플래티넘 백금으로 할지
아니면 역시 웨딩링은
다이아몬드로 할 건지를
계속 고민했었거든요.

다이아 등급을 높일수록
가격대가 있었는데 
제작을 직접 하는 곳이라서
가성비 좋았어요.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니까 어떤 예물을
선택하더라도 사은품까지
두루 받을 수 있더라고요.

귀걸이에 팔찌, 목걸이
등 세트로 구성해도 
제가 백화점에서 봤던
금액대보다 저렴했어요.

그러니 이왕 하는 거 
다양하게 하는 게 좋겠다
싶었죠.

매장에 들어섰을 때부터
눈 돌아가는 게 느껴질
정도로 디자인이 이뻤어요.

자체적으로 디자인까지
만들고 있으니까 다른 
곳에서 봤던 것과 조금이라도
비슷한 게 없어 좋더라고요.

나만의 결혼커플반지를 
맞출 수 있는 곳이라서 
여기다 싶었었는데요.

상담을 받을 때 예산까지
적당히 맞춰서 알려주는
직원 덕분에 신뢰할만한
곳이다 싶었어요.

조금이라도 더 비싼 것을
구입하도록 유도하기보단
고객 입장에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게 하는 것
같아 괜찮은 곳이다 싶었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차분하게 설명 듣고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웬만한 고가 브랜드만큼
퀄리티가 좋으니까 
그럴 거면 가성비 좋은
곳에서 부담을 내려놓고 
결혼커플반지를 맞추는 게
좋겠다 싶었던 거죠.

종로에 위치하니까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에요.

인터넷에서 검색만 해봐도
이곳에 관련된 후기가 
많아 참고할 수 있었는데요.

남들은 어떤 점에서 만족을
했는지 보고 간 거라서 
역시나 기대에 충족됐던
곳이라 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커플링과는 달리
결혼커플반지라서 많은
곳을 생각해야 했거든요.

처음에는 막연하게 
어려울 것 같단 기분이
들었었는데 어떤 디자인이
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나니
나머지는 자연스레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었어요.

업체를 잘 알아본 덕분에
계약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안 걸렸던 것 같은데요.

가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