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커플링 품질까지

2021. 7. 28. 13:3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커플링 품질까지

 

 

더운 여름철에 결혼 준비를
하려니까 힘들더라고요.

저희 둘다 직장인이라서 
주로 퇴근 후나 주말에 
몰아서 예물 투어를 했는데요.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잘
고른 것 같아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예물커플링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연애할 땐 자주 싸웠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그런 것
없이 양보하면서 잘 지내는
저희더라고요.

이번 결혼 준비를 할 때도
한 번도 안 싸웠는데 새삼
천생연분인가 싶었어요.

주변에서 결혼예물커플링을
고르다 보면 의견 차이
때문에 어려울 거라 했는데요.

신중하게 보러 다니면서 
서로 어떤 디자인을 
원하는지를 계속 얘기하다
보니까 이젠 말하지 않아도
마음에 드는지를 알겠더라고요.

종로의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예물을 계약했었는데요.

디자인과 제작까지도 직접
개발하고 만드는 곳이라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러 
예물을 구성해서 맞췄었죠

결혼 얘기가 나올 때부터
미리 인스타나 블로그
보면서 어떤 스타일의 
반지가 좋을지 캡처도 해보고
상상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 게 어렵지 않게 결정을
내릴 수 있었던 이유였는데요.

크게 시간을 잡아먹지 않고
계약하기로 맘 먹게 됐어요.

결혼예물커플링을 알아볼
때 나름 준비라는 것을 
해야지 고민이 크게 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저는 예랑이의 취향까지
부합되는 것을 골라야 했는데요.

워낙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남친이라서 세세하게 
따져서 알아봤었어요.

인터넷으로만 알아보는
건 아무래도 한계가 있었죠.

두 눈으로 보고 손가락에
껴보면 생각했던 것과
다른 느낌인 게 많더라고요.

라인이 둥그렇게 되어
있는 게 좋다 생각했는데
거기에 좀 더 세련된
느낌이 더해졌으면 좋겠다
싶은 것도 니즈에 맞게
제작을 해주니까 좋았어요.

밴드 타입도 어떻게 하냐에
따라 차이가 있었는데요.

착용을 해보고 사이즈에 
맞게 제작을 하면서 
두께까지도 디테일하게
상담받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알아갈수록 욕심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었는데요.

상담을 도와주시던 분이
다양한 라인을 보여주셔서
덕분에 새로운 스타일까지
두루 보면서 넓은 범위 내에서
선택을 할 수 있었죠.

디자인 연구소에서 특허
등록까지 하면서 한 거라
저희 커플의 니즈에 맞게
결혼예물커플링을 맞출 수
있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제작 기간은 대략 한 달이
소요된다고 했었는데요.

웨딩 촬영 때문에 조금 더
일찍 여유 있게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그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니
최대한 빠르게 나올 수
있게 도와주신다고 하셔서
든든한 마음도 있었어요.

워낙 품질이 좋다고 알려진
곳이라서 가격대는 좀 
있을 줄 알았었는데요.

상담도 세세하게 잘 
도와주시고 니즈에 맞게
맞춰주시니까 그런
서비스가 좋았던 곳이었어요.

결혼예물커플링 나오면
바로 인증샷 남길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