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투어 성공적인 구매 했어요

2021. 8. 5. 15:23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링투어 성공적인 구매 했어요

여러분들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장 신났던 게 무엇이었나요?
물론 예랑과 함께 결혼준비를 하는 과정 자체가
함께 그려갈 미래를 생각하며 행복한 과정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웨딩링투어 과정이 정말 행복했던 것 같아요.

평소에 반지나 악세사리를 즐겨하는 편이기도 하고
웨딩링에 대한 환상도 있는 편이었거든요.
그래서 웨딩링투어를 하기 전에도 우리가 결혼한 것을
증명해주는 웨딩링만큼은 열심히 비교해서 잘 구매해보자는 욕심이 있었답니다.

처음 웨딩링투어를 갔던 곳은 강남이었어요. 그런데 제 욕심대로
반지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알아보다가 이번에는 가격적으로 더 낫다는 종로쪽으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그중에서도 디자인도 다양하고
가격 측면으로도 좋았던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종로 5가 근처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라는 건물인데요!
그중에서도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가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건물 자체가 예물 관련 샵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웨딩링투어를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였어요!

처음 투어를 할때까지만 해도 처음 준비하는 웨딩링이다 보니
아는 것도 잘 없고 종류도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막막했는데
경험이 쌓이고 나니까 제 스타일이 어떤 것인지도 감이 오고
어떤 제품으로 골라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가 찾는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니 상담사분께서 그에 맞는
디자인 제품들로만 알아서 척척 보여주셨어요.
추천해주신 반지들중에 제 마음에 쏙 든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저희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은 무엇인지 반지의 두께나
책용감에 대해서도 친철하게 설명해주셨답니다.

일단 좋았던 점은 매장이 크고 진열장이 많아서 타 샵대비
구경할 수 있는 제품 가짓수가 많았다는 점이었어요.
또한 매장 규모가 크기에 사람이 많아도 쾌적한 분위기에서
상담받아볼 수 있었어요! 기존에 들렀던 샵의 경우
내부가 넓지 않아 조금 시끄러운 경우도 있었거든요 ㅠ

직접 제작공방을 운영하기도 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여
디자인 특허받은 제품들도 구경해볼 수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중간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저희를 최종으로 계약하게 만들었답니다 ㅎㅎ

결과적으로 3부다이아가 박인 링 옆으로 여러 큐빅이 박혀 있는
디자인으로 계약하게 되었네요 ㅎㅎ 강남에 있는 샵들과 비교해서
퀄리티도 딸리지 않고 매우 만족한 웨딩링투어였어요!

저처럼 실패하지 않고 웨딩링을 고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일리아스로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상담사분께서 매우 프로페셔널하시고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셔서
기분좋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을거예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