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반지 까다롭게 골랐어요

2021. 8. 4. 11:2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반지 까다롭게 골랐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결혼식 날짜를 잡게 되었어요!
남자친구와 결혼 얘기가 나온지는 꽤 지났지만
이제야 그 결실을 맺게 되었네요..!
나머지 결혼 준비들은 하나하나 차근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예랑이와 상의한 끝에 3부다이아반지랑 웨딩밴드를
맞추기로 했어요. 워낙 취향이 뚜렷한 탓에
한 브랜드에 하고싶었던 디자인이 있었지만
실제로 보고나니 생각보다 특색이 없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주변에 결혼한 지인들과 친구에게 조언을 얻어보니
종로에 있는 귀금속상가를 돌면서 마음에드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하더라구요.

몇달 뒤 바로 스튜디오 촬영날을 잡았기에
그 전에 꼭 3부다이아반지를 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조급한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요..!
보통 제작기간이 한달에서 한달 반 정도인 것을 감안해
최대한 빨리 날을 잡아 이번에 종로에 방문해봤답니다!

예랑 예신이라면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투어가
필수라는 인터넷 글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그중에서
유명한 샵들을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건물에 들어서니 건물 이름답게 정말 많은 예물, 주얼리샵이
저희를 반겼는데요. 일층부터 차근차근 상담을 받아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그 샵의 대표적인 이미지만 풍기는 디자인이나
생각보다 많은 제품을 경험해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웠어요.

저는 최대한 많은 제품을 보고 결정하고 싶었기에
계속해서 다른 샵을 방문하며 상담받아봤답니다.
그중에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샵이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였어요..!

일리아스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었고
다른 매장보다 전시장이 많아 더욱 많은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찾던 3부다이아반지 외에도 웨딩커플링이나 신부예물세트,
목걸이 등의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상담사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덕에 제 취향에 맞는
제품들로만 추천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이곳에는 디자인특허 제품도 있고 직접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
중간마진을 없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3부다이아반지를 맞출 수 있었어요.

상담해주신 분의 센스사 정말 좋다고 느낀 부분이 제가 말솜씨가
별로 좋지 않은 편임에도 제 의도를 빠르게 캐치해서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잘 잡아주셨다는 점이었어요!
반지의 컬러부터 소재, 사이즈 그리고 제 손가락 모양과 피부톤 등
여러가지 부분을 모두 고려해서 권유해주시는 것을 보고
정말 프로페셔널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웨딩밴드 또한 신랑과 저에게 잘 어울리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딱
마주쳐 바로 계약하고 왔답니다. 결혼준비로 바쁘게 보내고 있는
지금 상황에 이렇게 한번에 마음에드는 3부다이아반지를 만날 수 있어
정말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는 샵입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