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 종로에서 맞추게 된 후기

2021. 8. 20. 11:1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프로포즈반지 종로에서 맞추게 된 후기

안녕하세요ㅎㅎ 
내년에 결혼 예정인 평범한 남자사람입니다.
이번에 여자친구에게 작은 이벤트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프로포즈반지로 다이아반지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어요.
평소 악세사리에 관심도 없고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반지에 대한 감이 없어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 지 정말 막막하기도 했답니다.

현재 여자친구와 4년이라는 기간동안 만나오면서
맞춘 반지라고는 2년차에 힘을 빼고 맞춘 커플링이 다였기에
프로포즈링은 제대로된 반지로 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남자 혼자서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찾아가다보니
어떤 제품이 좋을지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게 직접 매장에서 상담받아보는 거였어요.
찾아보니 종로나 강남쪽으로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는 강남부터 상담받아보고는 했는데 역시 예상대로
생각했던 것보다 금액대가 높았어요. 일단 마음에 들었던 샵을
후보로 정해두고 이번에는 종로에서 상담보기로 하여
종로 5가쪽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검색 후 몇몇 유명 샵들을 예약한 뒤 갔던 덕분에 기다림 없이
상담받아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최종적으로 제가 프로포즈반지를
계약한 곳은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예요.
기본적으로 건물 자체가 많은 예물샵이 있어서 날을 잡고 
투어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일단 일리아스주얼리는 전시장 규모도 크고 워낙 제품들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남자 혼자 예물샵을 돌아다니는 것이
조금 민망하기도 했지만 상담사분께 프로포즈반지로 3부다이아
정도를 생각하고 있다고 하니 여러 여성분들의 취향에 맞는
반지들을 추천해주셔가지고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특히 제가 이곳에서 계약을 한 이유중 하나는 전용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
중간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포즈반지를 맞출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전에 강남에서 상담을 받아봤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이아반지를 맞춰갈 수 있었고 제작 검수과정까지 많은 단계를
꼼꼼히 체크한다는 말을 듣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어요.
반지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저였지만 상담을 워낙 잘해주셔서
믿음이 점점 확신으로 변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저의 경우 3부다이아 중에서도 로즈골드 색 반지가 여자친구에게
잘 어룰릴 것 같아 심플하지만 메인보석 옆에 스톤이 있는
프로포즈반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일리아스 매장 내에 반지 외에도 목걸이 귀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들이 있어 웨딩밴드나 예물을 맞추러 와도 좋겠더라구요.
나중에 예물을 하게 되면 커플링만 할 것 같아서
어떤 디자인이 인가가 좋은지 물어보니 또 친절하게 여러가지를 보여주셨답니다.

최종완성된 반지는 3주정도 기다리면 된다는데요.
프로포즈를 했을 때 여자친구의 반응이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ㅎㅎ
이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구체적으로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다른 남성분들도 프로포즈 반지 때문에 고민이라면
꼭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