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세트 똑똑하게 준비했어요!

2021. 8. 10. 16:2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오랜시간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하면서
준비를 어떻게 할 것인지,
어떤 것들을 준비할 것인지에 대해 
깊게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거기서 서로 제대로 준비하고 싶은 것은
제대로 준비하고요.

간소화 하는 것은 간소화 하기로 했죠.

저의 경우 예물만큼은 제대로 준비하고 싶었어요.

단, 무조건 화려하고 이것저것 챙기는게 아니고
제 마음에 드는 것을 준비하고 싶었어요.

뭐랄까, 좀 저렴하더라도 목걸이, 귀걸이, 반지가
준비되어 있는 신부예물세트를 맞추고 싶더라고요.

일단 내가 원하는 예물을 어느정도 예산까지
맞춰서 진행해도 되는지 계획을 세우고요,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제품구성,
그리고 재질을 갖춘 신부예물세트를 판매하는 
예물샵을 여럿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

바로 가격이 되겠는데요.

예산을 넉넉하게 준비한 것은 아니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곳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그러려면 발품을 직접 팔아야만 했는데요.

예물샵이 많이 있는 곳들을 중점으로
투어를 나가게 되었어요.

한 곳을 가더라도 하루에 4~5군데의 
샵을 돌아다니곤 했죠.

청담동도 가보고 다른 곳들도 여럿 가봤는데요.

그러던 중에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는 이미 몇 번 추천을 받은 곳이라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종로4가역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곳이라
찾기도 제법 편하더라고요.

거기다 원하는 제품들도 여럿 마련되어 있으니
구입하기에도 더욱 편리한 이점도 가지고 있어요.

효성주얼리시티는 한 건물에 여러 주얼리샵들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각 층마다 작은 주얼리샵부터 해서 
전문으로 하는 대형 예물샵까지 
여럿 조성되어 있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는 전문 예물샵이 있는
지하 2층에 있었죠.

큰 규모를 가진 곳이라 그런지 다양한 예물들도
여럿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심플하고 단순한 디자인부터 해서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나 독특한 것 까지
모두 마련되어 있었어요.

거기다 다양한 재질로 예물들을 여럿 선보였는데요.

고르는 폭이 넓으니까 어렵지 않게 
신부예물세트를 마련할 수 있더라고요.

상담을 도와주시는 직원분들도 괜찮은 것들을
추천해주시기도 하는데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랑 재질, 
그리고 가격대를 알려드리면 그에 맞는 것들을
여럿 소개해드린답니다.

개인적으로 일리아스 주얼리 직원분들의 
안목은 정말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미처 보지 못하고 지나친 것들 중에서
저랑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이 되는
신부예물세트도 몇개 추천해주셨거든요.

그리고 추천받은 것들은 거의 다 마음에 들었어요.

저랑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이렇게 샘플들을 하나하나 착용하면서
나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보았어요.

문제는 저랑 잘 어울리는 것들이 꽤 있어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고요~

가격대도 적절해서 그런지 고르는데 약간의
시간이 들곤 했답니다.

예산을 많이 준비하지 못해서 
고르기가 쉽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었어요~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되어있는데다 
다양한 할인제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맞출 수 있었죠.

이렇게 저는 오랜 고민 끝에 디자인도 예쁘고
구성이나 가격대도 제 마음에 드는 것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마음에 드는 신부예물세트를 찾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예물을 준비해야 하는데 마땅한 것을 찾지 못했다면
제가 방문한 일리아스 주얼리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괜찮은 것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예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