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서 PICK~

2021. 9. 17. 11:2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얼마전에 결혼예물반지를 맞추러
종로에 다녀왔거든요.

종로에 다양한 예물샵들이 있는데
시간을 두고 한 번 가보기로 했죠.

몇몇 곳은 직접 예약을 해서 갔고
다른 몇몇 곳은 즉흥적으로 갔는데요.

예약한 곳들은 제가 꼭 가보고 싶은 곳이라서
직접 예약을 하고 가게 되었답니다.

일리아스주얼리도 그 중 하나였죠.

종로4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는 다양한 물건들을
적극 선보이는 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결혼예물반지는 물론이고 
다양한 예물들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웨딩링을 보러 간 것이기도 했지만
어차피 예물도 맞춰야 하니까 겸사겸사 
둘 다 보러가기로 했답니다.

종류가 많아서 볼 것들이 많더라고요

거기다 웨딩반지도 다양한 것들이 
여럿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플링은 물론이고 다이아반지도 있었죠.

특히 이곳의 경우 예물에 사용되는 다이아는
모두 오리지널이라고 하네요.

감정서도 직접 써주시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우리가 잘 아는 우신이나 GIA 등등 
다양한 다이아도 얼마든지 만날 수 있었죠.

디자인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고르는 폭이 꽤 넓더라고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것을 빠르게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제가 직접 고른것 외에도 실장님이 직접
골라주신 것들도 착용해보기도 했어요.

이곳의 직원분들은 오랜시간 동안
결혼예물에 대한 경험을 쌓으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손님들에게 각자 어울리는
결혼예물반지들을 추천할 수도 있다고 해요.

저 역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추천받았죠.

처음 보기에는 별로 끌리지 않았지만
직접 착용해보니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도
여럿 보게 되었어요.

역시 전문가의 안목은 다른 것 같아요.

색감도 저에게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골라주시고.

거기다 제가 원하는 예산대에 맞는 제품을
하나하나 선택해주시기도 해요.

그래서 부담없는 비용으로 제품을
맞출 수도 있답니다.

저의 경우에도 생각한 예산대가 있었는데
그것을 벗어나면 조금 곤란했거든요.

아무래도 다른 것에도 예산을 써야 하니까
결혼예물반지에만 예산을 다 쓸 수 없었죠.

그런 저의 상황을 배려하시고 
저렴한 것들도 여럿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죠.

거기다 다양한 할인제도도 소개해주시면서
여기서 제가 사용할 수 있는 할인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고 있기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할인받는 형태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저의 마음에 들고 예산에 딱 맞는
제품을 맞출 수 있게 되었어요.

딱 맞추고 나니까 다 후련하더라고요~

반지뿐만이 아니라 목걸이나 귀걸이 등도
여럿 보게 되었답니다.

어차피 예물세트는 맞춰야 하니까 
여러가지를 보고 구입하려고 헀죠.

예물 계약을 한 다음에는 제품이 언제 나오는지
대략적인 날짜를 받아가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니까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대도 괜찮고 제 마음에 쏙 드는 
결혼예물반지를 맞출 수 있었어요.

이제 다른 결혼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