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서 예물반지 결정하게 되었어요

2021. 9. 15. 14:5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에서 예물반지 결정하게 되었어요

지금같은 힘든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예랑 예신분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ㅠㅠ 저의 경우에도 결혼식은 코로나
끝나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도저히 상황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그냥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거든요.

처음 준비하는 결혼이다보니 예물반지나 폐물 등등
모르는 것도 참 많고 준비할 것도 많아 하루하루 어떻게 가는 지 모르겠어요 ㅠ
이번에는 예랑과 함께 예물반지를 사러 다녀왔는데요.
이미 결혼한 친구들과 지인들에게서 많은 정보를 얻어 수월하게
계약까지 완료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우선 찾아가볼 곳을 추려서 다녀왔는데요.
강남이나 청담쪽으로 알아보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다는
이야기를 듣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는 종로쪽으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종로에는 귀금속거리가 있어 예물관련
샵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특히 효성주얼리시티라는 건물에
다양한 예물샵들이 밀집되어 있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알아볼 수 있었죠.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샵은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이었어요.

일단 효성주얼리시티 내 매장 중에 규모가 큰 편이고 전시장도 많아
구경해볼 수 있는 제품 가짓수가 많아 좋았는데요.
예물반지에 대해 아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셨고 충분한 시간동안 고민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구경해볼 수 있었어요.

최종적으로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추천해주신 반지 중에
정말 마음에드는 디자인이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여자와 남자 반지의 디자인이 약간 다른 디자인이었는데
심플하면서 딱 다이아의 반짝임을 잘 담은 반지 디자인어서
제 마음에 바로 꽂혀버리게 되었죠.

다이아에 대해 상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제 손모양이나 피부톤 습관 등
다양한 사항들을 고려해서 추천을 해주시니까 매우 프로페셔널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상담사분께서 설명하시기를 일리아스에서는
직접 제작공방을 운영하여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검수과정에서도
불량이 나올 확률이 적고 중간마진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할 수 있는 거래요. 이 이야기를 들으니까 더욱 믿음이 갔어요.
제가 고른 예물반지는 5부 다이아가 박힌 제품인데 하루빨리
도착해서 직접 구경해보고 싶네요 ㅎㅎ

지인 추천으로 왔다고 하니 할인도 더 해주시고 편안한 시간동안
마음에 드는 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예물반지 준비가 한창이시라면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리아스주얼리 안에 반지 뿐만 아니라 귀걸이나 목걸이 등
다양한 제품군도 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