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반지 가격과 퀄리티, 디자인까지

2021. 9. 29. 17:23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반지 가격과 퀄리티, 디자인까지

 

얼마 전에 결혼예물반지를 조금 더 
후회 없이 고르기 위해서 
여러 업체에 방문했었는데요. 
마음에 쏙 드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시간도 많이 들이고 발품도 팔아가며 
고생을 정말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이곳저곳 많은 곳을 방문하면서 
상담받아 보며 예물 준비를 했는데 
사실 모든 조건이 딱 맞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친한 친구가 
효성주얼리시티에 한번 가보라고 해서 
그곳에 있는 유명 주얼리 샵에 갔었는데요.
이곳에서 저희가 원하는 조건의 
결혼예물반지를 딱 찾았어요. 

저희가 갔던 샵은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
지하2층에 매장이 있었거든요. 
이곳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서 
예약해서 방문을 했었는데 
결혼예물반지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가짓수가 많아서 그런지 
남들과 비슷한 흔한 스타일로
진행할 필요가 없었어요. 
저희 커플의 스타일에 맞게
상품을 골라서 착용을 할 수 있었는데요. 
심플한 결혼예물반지부터 
화려한 종류까지 다양하니까
커플의 개성에 맞게 고르기 딱 좋아요. 

그동안 여러 샵을 방문해봤었는데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웠던
결혼예물반지도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대부분 신상이라고 해도 
느낌이 비슷했기 때문에
제가 느끼기에는 거기서 거기였는데 
이곳은 특별하게 느껴지는 게 많더라고요. 

알고 보니 직접 공방을 운영하며 
제작하는 상품들이었어요. 
디자인도 직접 해서 특허를 냈는데 
직접 제작까지 하니까 
제품 퀄리티 자체가 굉장히 훌륭하더라고요.
덕분에 결혼예물반지는 
예쁜 스타일과 가격, 품질까지 생각해서 
만족스러운 선택을 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예물 준비를 하고 있다면
저처럼 실속있게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