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링 가성비 좋게 맞췄어요

2021. 10. 6. 15:3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커플링 가성비 좋게 맞췄어요

 

요즘 결혼커플링 등 예물을
미니멀하게 맞추는 게 대세라고 해요.
저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맞추기 위해
지인에게 소개받은 샵에 들렀어요.

 

소개받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은
공방 직영 시스템을 갖춰서
다른 곳보다 더욱 더 저렴하게
퀄리티 좋은 결혼커플링을
맞출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었어요.
여긴 다양한 매장 모여있는
종합 쇼핑몰이나 마찬가지거든요.

저는 신랑이 될 남자친구와 함께
소개받은 대로 지하2층에 있는
샵에 가서 안내받았어요.
미리 예약해서 상담사분이
바로 소개해주시더라고요.
먼저 간단하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와
생각하는 가격대를 물어보는데요.
저는 당연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나
심플한 디자인의 결혼커플링으로 말씀드렸죠.

이렇게 간단하게 제 취향을 말하면
그에 맞는 것들을 추려서 보여주더라고요.
저는 가격대를 낮추면 어느 정도는 퀄리티가
떨어지는 걸 감수하려고 했거든요.
하지만 꺼내서 보여주신 결혼커플링을 보니
스타일이나 품질이 무척 좋더라고요.

게다가 다른 곳에서는 한 개만 살 수 있는
가격대로 여기에서는 결혼커플링 두 개를
맞출 수 있을 정도라고 하니 만족스러웠죠.
꽤 합리적인 편이라 욕심을 더 부려서
다이아 반지를 고려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다양한 결혼커플링 중에서
저희에게 딱 맞는 유니크한 제품을 찾았어요.
원했던 조건을 모두 충족해서
방문한 날에 깔끔하게 맞추고 왔답니다.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먼저 예약하고 다녀와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