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반지디자인 너무 만족스러워요

2021. 10. 15. 11: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반지디자인 너무 만족스러워요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예물을 결정하지 못해서 속상한 마음이 컸어요. 여기저기 괜찮다는 샵은 다 다녀봤지만 3부반지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곳도 있고 가격대가 높은 탓에 엄두를 내지 못하고 돌아온 일도 있었네요.

품질도 좋고 금액대도 합리적이면서
3부반지디자인이 괜찮은 곳이 없으려나
정말 주변 지인이며 인터넷 검색이며
열심히 하던 중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사이트상에서만 보더라도 좋은 평에
많은 제품에 한번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죠.

상담 예약을 하고 찾아간 곳은
상상 이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예물로 알려진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곳이었는데요.
많은 분이 믿고 구매하고 계실 정도로
예쁜 3부반지디자인으로 
유명한 지하2층에 있는 매장이었네요.

방문해서 상담을 시작할 때에는
정해진 예산이 있는지 어떤 3부반지디자인을
선호하고 있는지 등 다양한 걸 물어보셨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주기 위해
상당히 애쓰는 곳이란 걸 느낄 수 있었네요.

저는 3부반지디자인을 보고 싶다고 말씀드렸고
몇 개의 제품을 보여주시며
직접 착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는데요.
적당한 크기의 다이아몬드가
반짝거리는 게 참 예뻐 보였어요.
제 퉁퉁한 손도 빛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꽤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며
원하는 물건을 선택하고 돌아오게 되었는데
나오는 발걸음이 어찌나 가볍던지 몰라요.
찾았던 물건을 구매하게 되었다는 생각에
너무 기쁜 마음이 들었어요.
원하던 3부반지디자인을 찾지 못해서
마음이 편하지만은 못했었는데
이제는 걱정 없이
본식 당일 준비만 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본식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앞으로도 자주 애용하는 액세서리샵이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