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커플링 세련된 스타일 가득!

2021. 10. 19. 15:5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8k커플링 세련된 스타일 가득!

이번에 저희 커플은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방법을 고민했는데요.
이참에 반지를 맞추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았어요.
마침 지인에게 일리어스주얼리가
18k커플링을 맞추러 많은 분이
찾는 곳이라는걸 알게 되어
바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이곳 매장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데요.
지하2층에 있어 헤매지 않고 찾아갈 수 있었는데요.
18k커플링로 잘 알려진 장소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았기 때문에
대기 시간도 길지 않고
바로 반지를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하기 전에 미리 잡지나
인터넷을 통해서 18k커플링 디자인을 구경했는데요.
어떤 것을 보아도 마음에 와닿는 스타일이 없었어요.
이왕이면 독특한 생김새에 실용적인 디자인이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저희 의견을 말해드리니 바로 몇 가지를 보여주셨는데
반지가 너무 굵지 않아서 오래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보석이 포인트가 되어
아주 세련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곳은 보석 디자이너가 전문적으로
디자인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접하기 힘든 18k커플링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반지뿐만 아니라 목걸이, 귀걸이 등
액세서리도 남다른 멋을 갖고 있었네요.

게다가 공방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니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18k커플링을 구매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었어요.

이번에 18k커플링을 알아보면서
어떤 스타일을 하면 좋을지 고민도 하고
가격도 걱정이 컸는데요.
섬세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갖춘 곳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네요.
앞으로도 반지뿐만 아니라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하면 이곳을 다시 찾을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