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반지 정말 예뻐서 대만족!

2021. 10. 22. 10:5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7부다이아반지 정말 예뻐서 대만족!

 

저는 7부다이아반지는 무조건
예뻐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 증표인 만큼
맞춘다는 것 자체에 의미가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앞으로 평생을 끼고 다닐 테니
디자인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 때문에 효성주얼리시티를 돌아보면서
알아볼 때도 디자인을 1순위로 뒀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지하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에 눈길이 갔는데요.
다른 데서는 어디서 본 것 같은 디자인이
한두 개쯤 있었는데 이곳은 자체 개발하고
특허 등록까지 끝마친 디자인이
많아서 그런지 척 보기에도 달랐거든요.
깔끔한 듯 하면서 유니크한 게
딱 제가 원하는 7부다이아반지였어요.

물론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커스터마이징을 맡길 수 있다고 해요.
재질이나 색상 변경은 당연히 가능하고
안쪽에 이니셜을 새길 수도 있어서
우리만의 7부다이아반지를
맞추기 딱 좋았답니다.

거기다 가격까지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일반적으로 7부다이아반지를 알아보면
몇백이 순식간에 깨지잖아요.
그렇지만 이곳은 합리적이다 못해
퀄리티에 비하면 오히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알아봤더니 매장과 공방이 직영으로
연결된 덕분에 유통 과정이 깔끔해졌다는데
그게 가격에 영향을 준 것 같아요.
퀄리티 좋은 7부다이아반지를
이렇게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아볼 수 있다는 게 놀랍네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7부다이아반지를
맞추게 된 것 같아 뿌듯한데
그게 다 매장을 잘 고른 덕분이겠죠.
앞으로 누가 괜찮은 곳 좀
소개해달라고 하면 꼭 여길 말해줘야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