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투어 신중히 골랐어요

2021. 10. 29. 10:2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밴드투어 신중히 골랐어요

결혼 일정이 빠듯하게 잡히는 바람에
신중하게 예물을 고를 시간이 모자라네요.
그래서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웨딩밴드투어를 계획했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의 핵심 매장들을
한 번에 둘러본다면 다른덴 굳이
가볼 필요가 없을 테니까요.

 

물론 인기 매장들만 리스트에 넣어
웨딩밴드투어를 해도 제 스타일의 주얼리를
찾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지하2층까지
샅샅이 둘러본 덕분에
일리아스주얼리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여기는 디자인 개발부터 제작까지
몽땅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곳이라 그런지
척 보기에도 퀄리티가 남달랐는데요.
지금껏 웨딩밴드투어로 둘러봤던 매장들도
종로에서는 알아주는 유명한 곳들이었지만
이곳에 비할 바는 아니었답니다.

가격만 따져봐도 이번에 웨딩밴드투어
해본 곳 중에서 가장 합리적이었어요.
퀄리티가 수준급인 걸 감안하면
더 비싸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데
정말 양심적으로 판매하시더라고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그런지
혜택이 하나하나 읊기 힘들 정도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만약 웨딩밴드투어를 하지 않았다면
이런 엄청난 기회를 놓쳐버렸겠죠.

혹시 다른 분들도 웨딩밴드투어를
계획하는 중이라면
여기는 꼭 리스트에 넣어두세요.
디자인과 가성비 뭐 하나 빠지지 않으니까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정받는 곳이거든요.
저도 고민하다가 결국 여기서 맞췄는데
잘 고른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