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반지가격 부담없이 깔끔하게

2021. 11. 3. 16:2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7부다이아반지가격 부담없이 깔끔하게

결혼식을 위한 7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던 중에 역시 너무나도 비싸서 
부담과 고민이 한꺼번에 밀려오더라고요.
아예 다이아가 없는 걸 맞출까도 생각했지만 
다행히 가성비 좋은 샵을 알게 돼서 
괜찮은 가격에 원하던 웨딩링을 
맞출 수 있었어요.


효성주얼리시티는 예물을 맞출 때 
반드시 한 번은 고려하게 되는 
옵션 중 한 곳인데요.
가성비 좋게 예물을 맞출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지만 사실 수많은 매장들의
7부다이아반지가격도 다 다르더라고요.


그중에서 이번에 방문한 일리아스주얼리는
높은 품질에 비해 합리적인
7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직접 남자친구와 가서 확인해보니 
꽤 저렴한 게 많더라고요.
보통 7부는 가장 크고 그만큼 비싸지만 
그래도 여기서는 그나마 예산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었어요.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워낙 비싸서 
다이아를 빼거나 5부 이하로 낮출까 
고민한 적도 있지만 여기라면 원래 계획대로 
맞출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품질이나 디자인도 뛰어나서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스타일러분께서 상담하면서 보여준 
모든 제품의 디자인이 독창적이더라고요.
자체 디자이너가 자신의 아이디어로 
제작하는 것이라 좀 더 색다른 형태의 
웨딩링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7부다이아반지가격도 디자인에 따라 다르지만
저희가 원했던 예산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제품 종류가 무척 많더라고요.


덕분에 하나씩 착용해보면서
취향에 맞는 걸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유니크하고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저렴한 샵을 찾는다면 효성 지하2층에 있는
이 여기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