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링 원하는 감성대로 여기에서..

2021. 11. 17. 15:2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커플링 원하는 감성대로 여기에서..

 

저희 커플은 이번 결혼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준비하는 것보다 
간소하게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예물도 결혼커플링만 맞추기로 했어요.
그래서인지 오히려 더 신중하고
실속있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신중하게 결혼커플링을 고르기 위해서는
여러 샵을 다니면서 발품을 팔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일리아스라는 
매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여긴 워낙 인기 많기로 유명해서 
안 그래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매장도 고급스럽고 
상품의 종류도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선택의 폭도 넓게 느껴졌죠. 


일단 결혼커플링 디자인이 많으니까 
저희 커플의 분위기나 스타일에 맞게 
상품을 고르기가 편했어요. 
워낙 디자인이 많아서인지
흔한 스타일대로 대충 고르지 않고 
저희만의 감성대로 고를 수 있었거든요.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의 결혼커플링도 있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반지나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주는 
반지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곳에서 봤던 제품들은 
하나하나 특색있는 디자인으로 
개성이 살아 있었기 때문에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디자인을 고르고 난 이후에는
결혼커플링을 착용해보고 
손가락에 어울리는지까지 
체크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희가 원하던 대로 만족스럽게
잘 구매한 듯한 느낌이었어요. 
착용 상태도 꼼꼼히 살피고 
제품의 물림 상태나 퀄리티까지 
다양하게 고려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만큼 신중하게 잘 산듯한 뿌듯함이 있었죠.


기본적으로 이번에 갔던 주얼리 샵은
친절하게 응대도 잘 해주시고 
서비스나 가격 혜택도 많았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결혼커플링을
맞춘 듯한 느낌이기도 했어요.
여러분도 만족스럽게 예물을 구매하려면
이곳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