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가성비 퀄리티 좋아요

2021. 11. 18. 15:5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 가성비 퀄리티 좋아요

결혼을 앞두고 여러 가지로 
신경 쓸 게 많더라고요.
그중 가장 고민이었던 것이 
바로 예물이었어요.
아무래도 가격을 신경 한 쓸 수가 없었거든요.
조금이라도 아끼려고 
여러 장소를 소개받았는데
그중 종로예물이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일리아스라는 샵도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곳이에요.
여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고요.
저희 같은 신혼부부를 위한 것부터
선물용까지 다양하더라고요.
알아본 종로예물 중에서는
제품도 많고 디자인도 색달랐어요.


전문적인 상담사의 권장에 따라서
우선 인기 제품을 둘러 봤어요.
저희 연령대에서 인기가 많은
트렌디하고 세련미가 있는 
디자인 제품이 여럿 있다고 하더라고요.
가성비 좋기로 알려진 종로예물이지만
여긴 확실히 더 저렴하고
퀄리티나 구성 자체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와 예비 신랑이 착용할 반지 디자인은
서로 다르지만 어울리는 것으로 
소개해 달라고 요청했어요.
세부적인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게 꼼꼼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종로예물 샵을 여러 군데 돌아다닐
필요가 없을 만큼 많은 것을 살펴봤어요.


보석이 있는 것을 고르되
너무 확 튀는 건 배제했어요.
필요할 땐 저희 손에 직접 끼워보면서
어떤 느낌인지 살펴봤거든요.
다이아가 작지만 여러 개가 본체를 따라서
위쪽에 세팅된 것이 가장 낫더라고요.
봤던 종로예물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어 바로 예약했어요.


나중에 제품을 받고 직접 끼워봤는데
다들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가성비 좋게 맞추려면
종로예물이 가장 괜찮은
옵션이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