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k커플링 너무 예뻐서 감동했어요

2021. 12. 9. 15:0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4k커플링 너무 예뻐서 감동했어요

 

이번에 예물 투어를 하면서 정말 저희 마음에
쏙 드는 곳을 발견하게 됐는데요.
결국에 이곳에서 예물은 물론이고 
14k커플링까지 세트로 다 맞추고 왔어요.


저희는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주얼리에서 14k커플링을 맞추었었는데요.
생각보다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정말 즐거운 쇼핑이었어요.


다른 곳은 아무래도 개방형 매장이 많아서
상담할 때 주변에 지나다니는 분들이 
많이 신경 쓰이곤 했었는데요.
여기는 단독 매장이기도 하고 상담받는 곳이
별도로 되어 있어서 훨씬 마음 편하게
예물과 14k커플링 상담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또 여기는 자체 공방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
디자인들이 굉장히 세련되고 개성이 있어요.
그래서 우아한 느낌의 예물은 물론이고 
우리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14k커플링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예산에 맞춰서 제품들을 보여주셔서
가격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상담도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을 조금 더 욕심내서
완벽하게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골라낼 수 있었어요.
14k커플링 스타일이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과정도 아주 재미있었어요.


게다가 여기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14k커플링인 것은 물론이고 직접 껴봤을 때
손가락에 닿는 느낌도 굉장히 편하고 좋아서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다면
이곳이 정말 딱인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