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커플링 발품 팔아서 찾았어요

2021. 12. 6. 13:4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심플한커플링 발품 팔아서 찾았어요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이제까지 한 번도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해서
심플한커플링을 맞추려고 알아봤어요.
뭐든 다해주고 싶은 게 솔직한 심정이라서
여기저기 발품 팔아서 맘에 드는 걸 찾았네요.


심플한커플링 디자인이 대부분 비슷해서
여자친구 취향에 맞는 걸 찾기 어려웠죠.
마지막으로 종로를 방문했다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을 갔는데 
제 눈길을 끄는 매장이 있더라고요.


진열대에 전시된 액세서리를 봤는데 
제가 봤던 심플한커플링 종류와 다르게
살짝만 봐도 화려한 라인부터 
단아하고 우아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매장 규모도 큰 편이라서 
여기서 찾을 수 있겠다 싶었죠.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한 이유를
나중에 알게 됐는데 자체 공방을 운영해서
가능한 것이더라고요.


직원분과 상담을 할 때 
원하는 심플한커플링 디자인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니
그에 맞춰서 딱딱 보여주셨어요.

컷팅에 따라서 눈으로 보는 거랑
직접 껴보는 거랑 다르다며
손에 직접 끼워주시기도 했는데요.
직원분 말씀대로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짧은 시간 동안 제 취향을 파악하셨는지
비슷한 컨셉을 천천히 보여주셨는데
다 마음에 들고 원하는 스타일이었네요.
보는 내내 전문적이고 친절하셔서 좋았고
덕분에 마음에 드는 심플한커플링 찾았어요.


심플한커플링 디자인을 찾는 친구한테도
여기서 상담받으라고 권해줬어요.
다음에 여자친구한테 프로포즈 할
반지를 고를 때도 여기를 방문하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