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 만족스러운 선택!

2021. 12. 15. 11:2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반지 만족스러운 선택!

요즘 결혼 준비하느라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최근에는 남자친구랑 웨딩반지를 알아보러
종로 쪽에 다녀왔는데 예쁜 주얼리도 보고
오랜만에 눈이 호강하는 날이었답니다.


기왕이면 퀄리티있게 잘 알아보고 싶어서
다양한 샵들을 알아봤었는데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에요.
워낙 후기가 좋아서 기대감이 컸는데요.
직접 방문해 보니 품질 좋은 웨딩반지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어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매장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상가에 있는데
지하철이나 버스로도 다녀오기가 편했고 
접근성이 훌륭하여서 첫인상부터 좋았어요.


특히 저희는 결혼 후에도 웨딩반지를
커플링처럼 매일 착용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 위주로
알아보고 준비를 할 계획이 있었는데요.
딱 저희가 찾던 스타일도 많아서 좋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볼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워낙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센스 있게 제품 소개를 해주시기 때문에
하나하나의 매력을 파악할 수 있었답니다.
웨딩반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면서 
다양하게 착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냥 눈으로 보기만 했다면 몰랐을 텐데
웨딩반지를 하나하나 착용하다 보니까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기 수월했어요.
디테일하게 제작이 잘 되어 있었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는데요.
자체 공방에서 제작을 해주시더라고요.


주변 지인들도 어디서 맞췄는지 물어볼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웨딩반지를 맞춘 것 같아서 너무나 뿌듯해요.
가격대까지 합리적이라서 더 만족스러웠고
그만큼 앞으로 열심히 잘 끼고 다니려고 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