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 마음에 쏙 드네요.

2021. 12. 14. 16:0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링 마음에 쏙 드네요.

이번에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저희 커플이 가장 고민을 
많이 했던 게 웨딩링이었어요.
오랜 시간 동안 쭉 간직할 아이템이다 보니
유행 타지 않고, 두고두고 봐도 질리지 않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원했는데요.
예비부부들의 성지라고 불릴 만큼
많은 분이 예물을 준비하고 있다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드디어 
마음에 드는 웨딩링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일단 이곳은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웠어요.
담당자분께서 저희가 원하는 조건들을 
끝까지 경청을 해주신 후에 다양한 반지들을
쭉 꺼내서 보여주셨어요.
얼마나 열정적으로 응대를 해주시는지
제가 직접 손에 끼워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예쁜 웨딩링들을 
실컷 껴볼 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네요.



게다가 저와 남자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웨딩링의 색상과 디자인을 
고르는 꿀팁도 알려주셔서 
수월하게 반지를 고를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디자인연구소와 자체 공방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보여주시는 제품들의 
디자인이 상당히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했어요.
반지를 잘 모르는 남자친구도 여기 제품들은
다 예쁜 거 같다면서 감탄할 정도였다니까요.


이처럼 적극적으로 응대해주시는 담당자분 덕분에
오랫동안 고르지 못했었던 웨딩링을
이곳에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는 1캐럿다이아몬드링인데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잔뜩 느껴져서
손을 더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결혼 준비하면서 많은 업체를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고객을 진심으로 상대해주고,
원하는 조건에 맞춰서 웨딩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곳은 처음이었는데요.
예쁜 디자인과 함께 퀄리티까지 
훌륭했던 곳인 만큼 서비스까지도 훌륭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예물을 준비하고 계신 커플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