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반지가격 부담없이 맞추는 방법

2022. 1. 25. 13: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커플반지가격 부담없이 맞추는 방법

곧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다가오는데요.
이번에는 40주년인 만큼 특별한 선물을
드려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두 분이 간직할 수 있는 것 중
영구적이고 귀중한 게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커플링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커플반지가격을 알아보고
적당한 샵을 골라 예약했어요.


샵을 선택할 때 여러 가지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지만 역시 퀄리티와
제품 비용 사이의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살펴봐서 결정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거의 바로 안내받아 전문 세일러와
1대1로 상담할 수 있더라고요.


바로 제가 원하는 커플반지가격과
디자인이 있는지 알아보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맞는 제품 세트를
몇 가지 보여주셨어요.
제가 아니라 부모님의 취향에
맞춰야 하므로 중장년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는지 물어봤어요.
마침 이 연령대에서 인기가 있는
링이 있다면서 소개해 주더라고요.


결혼기념일을 위한 선물이니
실제 웨딩밴드를 맞춰 드리면 어떻겠냐고
권장해 주시더라고요.
데일리나 프로포즈용 다이아링보다
과하지 않고 두툼해 보이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두 개의 형태가 완벽하게 같은 것도 있지만
취향에 따라 서로 다른 것도
갖춰져 있더라고요.


저는 두 분의 다른 취향에 맞추기 위해
각각 문양이나 디테일은 같지만
두께감이나 색을 다르게 맞췄어요.
아버지 것이 더 두툼하고 살짝 각이 있어
남성적인 면이 있더라고요.
그에 반해 어머니 것은 실버 색감에
좀 더 얇은 디자인이라 섬세해 보였어요.


이 두 가지로 구성된 커플반지가격은
생각했던 것보다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골드와 실버보다 비싸다고 알려진
플래티늄 재질이었지만 
제가 미리 알아본 것보다는 
더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예산을 넉넉하게 맞춰서 방문했지만
실제로는 그보다 더 아낄 수 있었어요.


여긴 종로에서 직접 공방을 운영하는 곳이더라고요.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커플반지가격에 거품이 없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많은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연령대의 취향에 맞는 것도
다양하게 갖춰서 상담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제가 미리 알아 온 부모님 두 분의
손가락 굵기를 알려주면
그에 맞게 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영어 알파벳 이니셜 또한
안쪽에 새겨서 넣어주니
정말 특별한 선물이 되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이후엔 다이아 중량을 맞췄어요.
평상시 착용하는 데일리 반지 느낌으로
맞추고 싶어서 보석이 과하게 큰 것보다는
적당하거나 작은 크기를 넣는 것을
권장해 주시더라고요.
무조건 커플반지가격을 높이려 하지 않고
고객 눈높이에 맞게 소개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작 기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완료 뒤엔 재방문해서 이니셜이 새겨지고
보석세팅까지 깔끔하게 된 제품을
수령하면 되는데요.
케이스도 고급스러워서 잘 어울리더라고요.
사후 서비스에 관한 설명도 꼼꼼하게
받을 수 있었네요.
커플반지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방문하기 좋은 샵이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