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아주 영롱해

2022. 1. 26. 15:36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아주 영롱해

 

이번에 여러 군데를 다녀보고 
딱 제가 마음에 드는 곳에서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계약하고 왔는데요.
디자인은 물론이고 금액대도 
아주 합리적이라서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라
한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매장인데
그동안 너무 많은 반지들을 보러 다녀서
다 그게 그거 같고 별로 감흥이 없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한번 가보고 
마음에 드는 것이 없으면 
그냥 일정을 좀 미루고 다음에 보려고 했었어요.


매장으로 들어가서 상담을 위해
조금 더 프라이빗한 룸으로 들어갔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뭔가 기대감이 생기는 기분이었어요.
일단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라고 하면
사실 디자인이 한정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디자인의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제가 이곳저곳 예물 투어를 다니면서
정말 많은 스타일을 봤었는데
여기는 정말 딱 이곳만의 
독특한 개성이 느껴지는 것들이 참 많았는데요.
여기가 자체 공방을 운영하면서 
전속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가공한 제품들이라서 이렇게 
개성 있는 디자인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게다가 직접 껴봤을 때도 손에 감기는 느낌이
굉장히 편안하고 손을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이라서 딱 내꺼다 싶었어요.
무엇보다 1캐럿다이아몬드반지에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너무 결혼반지처럼 보이지 않고 
스타일리쉬하게 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올드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의 반지를
많이 보여주셔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다이아몬드도 이곳 사장님께서 직접 공수해서
퀄리티 하나는 정말 믿을만한 것 같아요.



보통 웨딩링으로 할 때는 가드링을 
같이 해서 더 화려하게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너무 화려한 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가드링을 함께 매치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몬드반지와 뭔가 
조화를 이루면서 더 우아해 보이는 기분이었거든요.


결국에는 가드 링까지 같이 하기로 하고 
금액대를 확인해봤는데 생각했었던 것보다 
훨씬 합리적인 금액대라서 깜짝 놀랐어요.
이 정도 예산으로 이렇게 예쁜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출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믿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여기가 직영 공방을 운영하는 곳이라
이렇게 중간에 거품이 많이 빠진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상담할 때도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는데요.
고르는 동안 정말 이것저것 
물어보는 것도 많았고 시간도 오래 걸렸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이렇게 메인 다이아몬드가 박힌 디자인인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합리적인 금액대로 
결정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해요.
가성비 좋은 예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트렌디한 디자인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이곳에서 꼭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SNS공유하기